뉴욕매거진, 빌 코스비 성폭력 피해자 35명 표지모델로 세워…전면전 예고?

입력 2015-07-28 14:27: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뉴욕매거진, 빌 코스비 성폭력 피해자 35명 표지모델로 세워…전면전 예고?

미국 원로 코미디 스타 빌 코스비(78)로부터 성폭행을 당했다고 주장하는 여성 35명이 잡지의 표지모델로 등장했다.

미국 시사주간지 뉴욕매거진은 27일(현지 시각) 표지에 서로 비슷한 자세로 의자에 앉아 있는 이들 35명의 흑백사진을 싣고, 코스비에게 성폭행 당했다고 주장하는 이들과의 인터뷰를 게재했다. 또한 이 중 6명의 인터뷰 동영상은 웹사이트에 올렸다.

35명의 여성들은 20대부터 80대까지의 연령층에 걸쳐 있으며 직업도 슈퍼모델, 웨이트리스, 언론인 등 다양하다. 추가 증언을 기다린다는 의미에서 36번째 의자는 비어 있다.

그간 코스비에게 성폭행 당했다고 공개적으로 주장한 여성은 10여 명에 달했지만, 피해자로 거론되는 전체 46명의 여성 중 35명이 집단적으로 성폭행 상황을 묘사하는 공개 증언에 나서 눈길을 끌었다.

코스비는 지난해부터 수십 명의 여성으로부터 성추행 혐의로 고소를 당했지만, 혐의를 부인해온 바 있다.

사진│뉴욕매거진, 뉴욕매거진 빌 코스비 뉴욕매거진 빌 코스비 뉴욕매거진 빌 코스비 뉴욕매거진 빌 코스비

동아닷컴 온라인뉴스팀 기사제보 star@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