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지-백현 듀엣곡 ‘Dream’, 7일 각 음원 사이트 통해 발매

입력 2016-01-06 09:51: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7일 0시 미쓰에이(miss A) 수지와 엑소(EXO) 백현의 'Dream(드림)'이 각 음원 사이트를 통해 전격 발매된다.

이날 '드림'의 음원 뿐만 아니라 뮤직비디오도 공개, 수지와 백현의 로맨틱하고도 달달한 모습을 확인할 수 있다. 앞서 수지와 백현은 지난 4일과 5일,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을 통해 각자의 파트 일부를 함께 공개하며 완곡에 대한 뜨거운 관심을 불러일으켰다.

공개된 티저 영상 속에서 수지는 누군가 오기를 기다리는 듯 설렘 가득한 표정을, 백현 역시 깔끔한 수트 차림으로 누군가를 만나러가는 듯 설레는 표정을 담아 이 곡이 전해줄 꿈같은 사랑의 설렘을 예고했다.

또한, 따뜻한 재즈 선율과 어우러지는 청아한 수지의 보컬과 달콤한 백현의 보컬을 통해 두 아티스트가 가진 음악적 매력과 개성을 느낄 수 있을 것이다. '드림'은 국내 최고 프로듀서로 꼽히는 박근태와 미국과 유럽 기반의 프로덕션 '디자인 뮤직' 소속 프로듀서 최진석이 공동 작곡하고, 김이나가 작사했다.

한편, 수지와 백현의 듀엣곡 '드림'의 음원과 뮤직비디오는 7일 0시 각 음원 사이트를 통해 공개되고, 14일부터는 싱글 앨범의 형태로 오프라인 음반으로도 발매될 예정이다.

동아닷컴 곽현수 기자 abroad@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