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O.S, ‘겨울 감성 가득’ 티저 공개… 6년 만의 귀환

입력 2016-01-07 13:53: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보컬 그룹 V.O.S의 신곡 ‘그 사람이 너니까’의 30초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이 공개됐다.

7일 정오, 달샤벳의 소속사 해피페이스엔터테인먼트는 공식 유투브 채널을 통하여 VOS의 2016 첫번째 미니앨범 타이틀곡 ‘너 같은’의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

공개된 30초 짧은 티저 영상 속에는 배우 정인기와 아역 이찬유가 등장해 다정하고 정겨운 모습을 보여준다. 마치 부자(父子)와 같은 모습은 보는 사람들에게 웃음을 짓게 한다. 웅장한 오케스트라 반주에, 배우들의 진지한 연기, 쓸쓸함이 느껴지는 영상미의 조합은 한 편의 영화를 보는듯한 느낌을 준다.

마지막 ‘그게 바로 너니까’ 라는 가사를 통해 타이틀곡의 짧은 후렴구를 들을 수 있어 타이틀곡에 대한 기대감뿐만 아니라, 뮤직비디오 풀버전의 스토리에 대한 궁금증을 자아내고 있다.

30초 티저로 공개된 타이틀곡 ‘그 사람이 너니까’는 삶의 무게에 지치고 상처 난 우리 모두를 위로하는 메시지를 담은 가사로, 12년이라는 시간 속 다져진 멤버들의 감성이 고스란히 느껴진다. 아름다운 하모니와 깊은 울림은 VOS의 길었던 공백만큼 멤버들의 진지하고 진솔한 감정을 담고 있다.

이번 앨범은 ‘그 사람이 너니까’ 와 함께 더블 타이틀로 활동할 예정이며, 타이틀 곡 2곡을 포함하여 5곡이 수록되는 등 벌써부터 기대와 관심을 한 몸에 받고 있다.

한편, VOS는 다음 주 13일 앨범 발매 전 쇼케이스를 통해 신곡 ‘그 사람이 너니까’ 무대를 최초 공개하며, 다음 날 14일 자정 음원 발매를 앞두고 있다.

‘그 사람이 너니까’ 유투브 링크 : https://youtu.be/I30jhfyV4Tk

동아닷컴 장경국 기자 lovewith@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사진│해피페이스엔터테인먼트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