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리텔’ 측 “최현석 정식 출격, 허세+비주얼 요리 선봬”

입력 2016-01-07 14:33: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마리텔’ 측 “최현석 정식 출격, 허세+비주얼 요리 선봬”

MBC ‘마이 리틀 텔레비전’에서는 요즘 대세라 불리는 셰프 최현석과 오세득이 최고 수준의 요리를 선보인다.

지난 3일 진행된 MLT-19 녹화에서는 최현석·오세득 셰프의 요리 방송이 진행됐다. 특히, 이번 녹화에서 최현석은 게스트가 아닌 도전자로 첫 출연해 눈길을 끌었다.

최현석·오세득은 약 두 달 전에 ‘마이 리틀 텔레비전’ 야외 생방송을 진행했을 당시 시청자들에게 요리 비법과 웃음, 두 가지를 다 충족시키며 우승까지 거머쥔 듀오로 두 사람의 재출연 소식이 알려지면서 시청자들로부터 강력한 우승후보라며 기대감을 불러일으킨 인물들이다.

최고의 호흡을 자랑하는 최현석·오세득은 ‘셰프 본색’이라는 주제로 방송에 나섰고, “셰프들만의 화려한 기교를 보여 주겠다”며 시작 전부터 결의를 다졌다. 이는 기존의 ‘마이 리틀 텔레비전’ 쿡방이 시청자들이 쉽게 따라 할 수 있는 간단한 요리를 선보여온 것과는 상반된 행보로, 시작부터 시청자들의 관심을 집중시켰다.

최현석은 파스타부터 디저트까지 액화질소를 이용한 분자 요리 코스를 선보였고, 오세득은 ‘양다리’ 등 최고의 재료를 선택한 요리를 선보이며 셰프로서의 진면모 입증에 나섰다. 뿐만 아니라 최고급 레스토랑에 필적하는 고급 요리를 선보임과 동시에 은행 쉽게 까는 법 등 실생활에 유용한 요리 팁까지 전수했다.

또한, 지난 녹화에서 재미요소로 꼽혔던 최현석과 오세득의 티격태격한 모습도 더 업그레이드되었다. 톰과 제리 같은 두 사람의 모습에 시청자들은 폭소했다고.

‘마이 리틀 텔레비전’ 역사상 역대 비주얼을 자랑하는 최현석‧오세득 셰프의 요리는 오는 9일 밤 11시 15분에 방송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동아닷컴 홍세영 기자 projecthong@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사진|MBC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