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기수’ 재연 공연 앞두고 14일 1차 티켓 오픈

입력 2016-01-08 10:31: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로기수’ 재연 공연 앞두고 14일 1차 티켓 오픈

창작뮤지컬 ‘로기수’가 재연 공연을 앞두고 14일 오후 1시에 1차 티켓 오픈을 한다.

‘로기수’는 전쟁터 한가운데서 탭댄스를 통해 희망을 꿈꾸는 북한군 소년과 서로 다른 이념이 충돌하는 수용소의 현실 앞에 동생의 꿈을 막아 서야만 하는 형, 그리고 그들을 둘러싼 다양한 사람들의 이야기로 초연 당시 깊은 감동과 재미를 선사했다.

재연 공연에서는 김태형 연출을 필두로 변희석 음악감독, 장우성 작가, 신은경 작곡가 등 다시 뭉친 초연 크리에이티브 팀이 지난 공연을 하며 고민해왔던 여러 가지 부분을 수정 및 보완하며 선보일 예정이다.

첫번째로 초연이 끝나자 마자 업그레이드를 위해 시작된 대본 수정과 편곡 작업으로 더욱 탄탄해진 스토리와 강렬한 음악이 새롭게 선보여진다. 또한 배우들의 피땀 어린 노력으로 박수를 이끌어냈던 탭댄스가 초연 때 보다 노련해진 배우들의 실력만큼 더욱 화려해진다. 뿐만 아니라 현실을 깨고 날아오르는 ‘로기수’의 꿈을 표현해낸 1막 엔딩 플라잉 장면은 기술적인 부분들을 보완해 더욱 극적으로 표현될 예정이다.

여기에 다시 복귀한 윤나무, 김종구, 홍우진, 정순원, 임강희, 이지숙, 김민건, 김성수, 김지혜, 권동호 등 초연 멤버들은 더욱 깊어진 감정연기는 물론 한층 내공이 더해진 탭실력으로 더욱 풍성해진 무대를 선보인다. 또한 이승원, 최영민, 박정표 등 새로운 배우들로 신선한 매력이 더해질 예정.

‘로기수’는 2월 16일부터 4월 3일까지 공연된다. ‘공연티켓 1+1 지원 사업 선정작’으로 매 회차마다 선착순으로 1+1 혜택을 받을 수 있으며, 프리뷰 공연(2/16(화)~2/18(목)) 예매시 40%의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공연문의 1544-1444

동아닷컴 조유경 기자 polaris27@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