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정우, 네스프레소 국내 첫 브랜드 인플루언서 발탁

입력 2016-01-08 10:58: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배우 하정우 사진 | 네스프레소 제공

배우 하정우가 프리미엄 캡슐 커피 브랜드 네스프레소가 국내 브랜드 인플루언서로 발탁됐다.

네스프레소는 하정우와 함께 2016년 한 해 동안 진행되는 #WhatElse 캠페인을 통해 네스프레소 광고 카피인 ‘What Else?’라는 문장의 진정한 의미를 알리고 소비자들과 적극적으로 소통하며 공감하기 위한 다양한 활동을 펼친다.

온, 오프라인을 통해 소비자들과 가까이에서 소통하고, 네스프레소 커피를 마시며 느낀 ‘일상 속 최고의 순간’에 대한 이야기를 들어보고 공감하는 기회를 마련한다.

평소 커피에 대한 애정이 남다른 것으로 알려진 하정우는배우, 감독, 화가로 활동하며 다방면에서 인기를 얻고 있다.

네스프레소는 "하정우가 다른 어떤 배우들과 비교할 수 없는 캐릭터를 가진 배우라는 점에서 네스프레소가 추구하는 가치를 지녔다" 라고 인플루언서 발탁 배경을 밝혔다.

한편, 네스프레소의 국내 브랜드 인플루언서로서 하정우는 가장 먼저 네스프레소의 공식 인스타그램 채널(@nespressokr)과 페이스북(https://www.facebook.com/nespresso)을 통해 네스프레소 커피와 함께하는 하정우의 일상을 공개한다.

동아닷컴 국경원 기자 onecut@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