몬스타엑스, 중국 웹드라마 전격출연… 이동건과 함께 열연

입력 2016-01-08 11:59: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힙합 보이그룹 몬스타엑스가 출연하는 중국 웹드라마 ‘선생님, 좋은 밤 이에요’(원제: 노사만상호(老師晩上好))의 예고편이 공개됐다.

중국 최대 동영상 사이트인 ‘아이치이(IQIYI)’는 오는 1월 25일부터 방영 예정인 ‘선생님, 좋은 밤 이에요’의 첫 번째 예고편을 사이트(http://www.iqiyi.com/v_19rrke5udk.html )를 통해 공개했다.

‘선생님, 좋은 밤 이에요’는 고교 교사와 제자가 우연한 사건으로 얽히면서 사사건건 부딪히는 과정에서 벌어지는 이야기를 그린 코믹 학원물. 한류스타 이동건이 냉정해 보이는 외모에 독설을 서슴지 않는 고등학교 수학 교사 '쭈위텅' 역을 맡았으며, 중국의 떠오르는 여배우 관샤오퉁이 이동건의 제자 '린샤'를 연기한다. 극중에서 몬스타엑스는 실제 그룹명과 똑 같은 몬스타엑스로 출연, 이동건의 제자들이 우상으로 여기는 아이돌 역을 연기한다.

공개된 예고편에서는 몬스타엑스가 연기하는 인기 아이돌 역할과 이동건이 맡은 선생님 역할 등 주요 등장인물의 캐릭터가 소개됐다. 영상 속에서 몬스타엑스는 1집 <TRESPASS>의 수록 곡인 ‘무단침입’의 파워풀한 안무를 선보이며, 강렬한 카리스마를 뿜어냈다.

또한, 팬들의 열띤 환호 속에서 특급 의전을 받으며 이동 하는 등 톱스타의 아우라가 느껴지는 장면들도 공개됐다. 이 밖에도, 선생님 역할을 맡은 이동건이 물 세례를 맞고, 코피를 흘리는 등 수난을 당하는 코믹한 장면들이 나와 재미를 예고했다.

몬스타엑스의 소속사 스타쉽엔터테인먼트는 “콘텐츠 파급력에서 막강한 파워를 자랑하는 아이치이를 통해 방영되는 화제작에 몬스타엑스의 매력을 순도 100%로 담아낼 수 있는 역할로 출연할 수 있게 돼 영광이다”라며 “이 후에도 활발한 중국 활동을 이어갈 예정”이라고 밝혔다.

몬스타엑스가 출연하는 웹드라마 ‘선생님, 좋은 밤 이에요’는 오는 1월 25일부터 매일 밤 8시 아이치이 사이트(www.iqiyi.com)를 통해 독점 방영될 예정이다.

한편, 지난해 가요계에 첫발을 내디딘 몬스타엑스는 MMA(Melon Music Awards 2015)에 이어, '2015 엠넷 아시안 뮤직 어워즈(Mnet Asian Music Awards, 이하 2015 MAMA)'에서 넥스트 제너레이션 아시안 아티스트상(Next Generation Asian Artist)을 수상하고 중국 아이치이 시상식의 오프닝까지 장식 하는 등 한-중 시상식을 휩쓸며 2015년 최고의 핫 루키다운 행보를 선보였다.

동아닷컴 장경국 기자 lovewith@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사진│스타쉽엔터테인먼트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