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그널’ 측 “0화 ‘시그널:더 비기닝’ 16일 특별 편성” [공식입장]

입력 2016-01-11 10:50: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시그널’ 측 “0화 ‘시그널:더 비기닝’ 16일 특별 편성” [공식입장]

tvN 새 금토드라마 ‘시그널’이 본 방송에 앞서 0화 격인 ‘시그널: 더 비기닝’을 특별 편성한다.

오는 16일(토) ‘응답하라 1988’의 마지막회 방송 직후인 밤 9시 45분에 편성돼 ‘응팔’ 막방의 아쉬움을 달래는 한편, 새롭게 시작하는 tvN의 2016년 기대작 ‘시그널’에 대한 기대감을 높일 전망.

‘시그널: 더 비기닝’은 기존 드라마에서 흔히 볼 수 없었던 영화급 스케일의 제작 비하인드에서부터 주연 3인방의 캐릭터 소개, ‘장기미제 사건’을 소재로 한 이유 등 시청자들의 호기심을 자극하는 내용들로 채워진다.

특히 ‘싸인’, ‘유령’, ‘쓰리데이즈’를 집필한 김은희 작가와 ‘미생’, ‘성균관 스캔들을 연출한 디테일의 대가 김원석 감독이 전하는 작품 세계와 캐스팅 노하우 등 ‘믿고 보는’ 제작진이 전하는 생생한 제작 현장이 본 방송의 길잡이가 되어줄 전망이다.

그런 가운데 극 중 프로파일러 박해영 역을 맡은 이제훈이 이번 0화의 내레이션에 참여한다. 박해영은 ‘시그널’에서 사건 해결의 중심 축을 담당하고 있어 해영의 시선에서 본 극의 비하인드가 몰입감을 더해줄 예정.

‘시그널’(극본 김은희, 연출 김원석, 제작 에이스토리)은 현재 방영 중인 ‘응답하라 1988’ 후속작으로 개국 10주년을 맞는 2016년 tvN의 첫 금토드라마. 오는 22일(금) 저녁 8시30분에 첫 방송된다.

동아닷컴 홍세영 기자 projecthong@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사진|tvN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