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번더해피엔딩’ 포스터 3종, 장나라·정경호 ‘꿀케미’

입력 2016-01-14 18:00: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한번더해피엔딩’ 포스터 3종, 장나라·정경호 ‘꿀케미’

보기만 해도 기분이 좋아지는 ‘한 번 더 해피엔딩’의 포스터가 공개됐다.

MBC 새 수목드라마 ‘한 번 더 해피엔딩’(극본 허성희, 연출 권성창) 측은 14일 장나라, 정경호, 권율, 유인나, 유다인, 서인영 주연 배우 6인의 포스터를 공개해 관심을 모은다.

공개된 포스터에는 6명의 배우가 각자의 캐릭터를 잘 살리며 조화를 이루고 있다. 횡단보도를 건너야 하는 상황이지만 앞에 있는 물구덩이 때문에 모두가 망설이고 있는 상황에, 용기를 내 앞으로 나가려 하는 장나라의 모습이 담겨 있다.

면사포를 쓰고 버스를 탄 장나라를 사이에 둔 정경호, 권율을 한 컷에 담은 포스터는 훈훈한 비주얼을 뽐내고 있는 미모와 수혁, 그리고 해준의 관계에 대한 궁금증과 기대감을 증폭시킨다.

또 다른 포스터는 여배우 4명 장나라, 유인나, 유다인, 서인영이 크게 웃음을 터트리는 모습을 담았다. 앙각으로 바라본 네 사람은 “우리 한 번 더 행복해 볼까?”하며 화사하고 밝은 기운을 내뿜는다.



‘한 번 더 해피엔딩’은 서른이 훌쩍 넘어버린 1세대 요정 걸그룹의 ‘그 후’ 그리고 그녀들과 ‘엮이는’ 바람에 다시 한 번 사랑을 시작하는 남자들의 이야기. 돌아온 싱글, 정체성 애매한 싱글대디, 모태솔로와 다름없는 미혼, 소생 불가능해 보이는 기혼임에도 ‘다시 행복해지기 위해’ 사랑에 도전하는 과정을 그린 용감무쌍 유쾌통쾌 스파클링 로맨틱 코미디다.

‘한 번 더 해피엔딩’은 오는 20일 밤 10시 첫 방송된다.

동아닷컴 홍세영 기자 projecthong@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사진|동아닷컴DB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