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하늬, 2016 스타일 아이콘 아시아 MC 낙점

입력 2016-03-02 14:51: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아시아 뷰티 아이콘 이하늬가 2016 스타일 아이콘 아시아(SIA) MC로 낙점됐다.

2030 여성들의 워너비이자 아시아의 뷰티 아이콘으로 사랑 받고 있는 배우 이하늬가 올해 아홉 번째를 맞은 ‘2016 스타일 아이콘 아시아(SIA) MC를 맡아 색다른 매력을 선보일 예정이다.

SIA는 전 세계 트렌드리더들에게 라이프스타일의 영감을 주는 이 시대 진정한 스타일 아이콘을 시상하는 행사다. 특히 올해부터 '스타일 아이콘 아시아(Style Icon Asia)'로 업그레이드를 선언한 'SIA'는 스타일 쇼와 컨벤션, 애프터 파티까지 스타일의 모든 것을 한 자리에서 누릴 수 있는 신개념 페스티벌로 규모를 확대, 3월 14일(월)과 15일(화) 동대문 DDP에서 화려한 축제의 장을 펼친다.

‘2016 SIA’ 사무국은 시상식 MC로 이하늬를 발탁한 데 대해 “배우이자 뮤지션으로 자신만의 독특하고 감각적인 스타일과 더불어 건강하고 세련된 라이프스타일로 대중에게 사랑 받는 것은 물론 안정된 진행 실력으로 ‘겟잇뷰티’의 진행을 2시즌째 맡아오고 있어 SIA의 MC로 더할 나위 없는 최상의 선택이라고 판단했다”며 MC 이하늬에 대한 기대감을 내비치기도.

이에 대해 이하늬는 “한국을 넘어 아시아인들에게 사랑 받고 있는 아시아 스타일 페스티벌 SIA는 매우 의미 있는 행사라 생각한다. 그러한 페스티발의 MC를 맡게 되어 매우 기쁘다. 사실 기쁨만큼 부담도 크긴 하지만 K-Culture만의 멋과 스타일을 알리기 위해 노력할 것은 물론이고, 무엇보다 그 자리는 아시아인들의 축제인 만큼 함께 웃고 즐길 생각이다”고 소감을 밝혔다.

한편, 그녀만의 건강한 아름다움과 감각적인 스타일로 2016 SIA MC로 낙점된 이하늬는 2년 연속 ‘겟잇뷰티’ 안방마님다운 노련한 진행으로 대한민국 대표 뷰티 프로그램 ‘겟잇뷰티 2016’을 이끄는 것은 물론 최근 SBS 수목드라마 ‘돌아와요 아저씨’로 안방극장 컴백, 시청자들에게 큰 즐거움을 선사하고 있다.

동아닷컴 정희연 기자 shine2562@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사진|씨네21, 사람엔터테인먼트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