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인국, 새 앨범 발매 앞두고 흑백 화보

입력 2016-03-07 10:24: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가수 서인국이 새 싱글 앨범 발매를 앞두고 흑백 앨범화보를 공개했다.

7일 젤리피쉬엔터테인먼트는 서인국의 공식 소셜미디어 채널을 통해 오는 8일 공개되는 싱글 ‘너 라는 계절’의 앨범 화보를 공개했다.

공개된 사진 속 서인국은 시크한 표정과 함께 아련하면서도 그윽한 눈빛으로 마성의 매력을 발산하고 있다. 특히 서인국은 사랑에 설레이는 마음과 헤어짐에 아파하는 남자의 모습을 깊이 있는 눈빛으로 완벽하게 표현해 시선을 모으고 있다.

새 싱글 ‘너 라는 계절’은 브리티시 소울을 기반으로 한 팝 발라드 장르로 서정적인 가사와 멜로디 라인이 돋보이는 곡이다. 서인국은 이번에도 작곡을 비롯해 작사 및 프로듀싱까지 전 과정에 공동으로 참여해 섬세한 곡을 만들어 내며, 아티스트로서 한층 성정한 모습을 유감없이 발휘했다.

서인국은 지난 2014년 싱글 ‘봄 타나봐’ 이후 2년 만에 돌아오는 만큼 팬들에게 선물 같은 곡을 들려주기위해 바쁜 활동에도 불구하고 틈틈이 곡 작업을 해왔다. 수 년 동안 곡 작업을 통해 얻은 노하우와 다양한 연기 활동을 통해 다져진 경험으로 이번 곡은 ‘서인국표’ 감성 발라드의 진수를 보여줄 것이라는 후문이다.

한편, 서인국의 싱글 앨범 '너 라는 계절'은 오는 8일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동아닷컴 곽현수 기자 abroad@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