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리데이’ 류준열·지수의 스무살은? 굴욕 없는 리즈시절

입력 2016-03-08 10:41: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영화 ‘글로리데이’가 네 주연배우의 실제 스무 살 사진을 공개해 눈길을 끈다.

‘글로리데이’의 네 주인공은 작품에 합류할 당시보다 현재 대세 신예로서의 입지를 확실히 다지며 말 그대로 역대급 심미안을 자랑하는 캐스팅으로 화제를 모으고 있다. 특히 스무 살 청춘을 연기한 배우에 대한 관심이 집중되고 있는데, 네 배우의 실제 스무살 사진에 대한 궁금증도 증폭되고 있는 것.

깊고 강렬한 눈빛으로 아찔한 통증을 표현해 낼 배우 지수 (용비 역) 는 긴 머리에 짙은 눈썹, 날렵한 턱선 등 두 눈에 가득 담긴 끼가 눈길을 사로잡는다. 엑소의 리더이자 첫 스크린 데뷔 신고식을 치를 배우 김준면(상우 역) 은 가방을 어깨에 맨 멋진 포즈가 눈길을 끈다. 우수에 젖은 눈빛으로 먼 곳을 응시하고 있는 김준면은 그때나 지금이나 변함없는 잘생긴 외모로 팬들의 마음을 심쿵하게 한다.

대세 연기파 배우의 존재감을 재확인 시키고 있는 배우 류준열(지공 역)은 통통한 볼살에 앳된 모습이 단연 눈길을 사로잡는다. 운동복을 입고 경기장에 서 있는 류준열은 어릴 적 모습이 많이 남아있는 것으로 귀엽게 미소 짓고 있는 모습이 팬들의 마음을 설레게 한다. 마지막으로 ‘치즈인더트랩’ ‘미세스캅2’를 통해 무한한 가능성을 보여주고 있는 배우 김희찬(두만 역) 역시 귀여움이 잔뜩 묻어나는 사진으로 눈길을 끈다. 붉은색 후드티를 입고 브이를 그리고 있는 모습은 장난끼 많은 스무 살 김희찬을 예상해 볼 수 있는 것으로 특유의 개구지고 사랑스러운 모습이 눈길을 끈다.

제20회 부산국제영화제 전석 매진, 상상마당 씨네 아이콘 예매 오픈 동시 서버 다운, 취향저격 한정판 엽서 등 2016 최고의 화제작으로 떠오른 영화 ‘글로리데이’. 네 배우의 스무 살 시절 출구 없는 매력을 공개하며 뜨거운 분위기를 이어가고 있는 이 작품은 2016 올해의 청춘 영화로 오는 3월 24일 개봉해 관객들을 사로잡을 예정이다.

동아닷컴 정희연 기자 shine2562@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