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양의 후예’ OST ‘With You’ 공개…또 음원차트 점령할까

입력 2016-03-22 13:29: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발매와 동시에 차트 석권, 차트 1위 장기 집권 등 연일 기록을 세우고 있는 ‘태양의 후예’ OST가 또 하나의 음원 발매를 예고했다.

일곱 번째로 공개되는 ‘태양의 후예 OST Part.7 With You’는 OST의 여제로 손꼽히는 여성 보컬 린(LYn)이 참여해 더욱 기대를 모은다. 22일 정오에 각종 음원 서비스 사이트와 제작사의 SNS를 통해 공개된 ‘태양의 후예 OST Part.7 With You’ 티저영상은 드라마 ‘태양의 후예’ 하이라이트 장면을 바탕으로 린의 감미로운 보이스가 흐르며 대중들의 눈과 귀를 사로잡았다.

린의 ‘With You’는 극 중 주인공인 유시진(송중기 분)과 강모연(송혜교 분)의 또 다른 테마곡으로 현재까지 방영된 분량에서는 배경음악으로 삽입된 적이 없는 신곡이다.

‘With You’가 최초로 공개됨에 따라 지난 17일(목)에 방영된 8회 마지막 장면에서 이루어진 강모연의 강제 공개고백 이후 본격적으로 전개될 ‘송송커플’의 러브라인 변화에 더욱 큰 기대감을 심어준다.

‘태양의 후예 OST Part.7 With You’는 3월 24일(목) 00시(23일 자정)부터 각종 온라인 음원 서비스사를 통해 감상할 수 있으며, 뮤직비디오는 유튜브(YouTube)와 네이버 TV캐스트의 뮤직앤뉴 채널 및 음원사이트에서 감상할 수 있다.

동아닷컴 곽현수 기자 abroad@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