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현진 “‘또 오해영’ 속 흙해영에 공감해 주길”

입력 2016-05-02 08:43: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서현진 “‘또 오해영’ 속 흙해영에 공감해 주길”

배우 서현진이 봄에 어울리는 사랑스러운 캐릭터로 안방극장에 출격한다.

서현진은 2일 첫 방송되는 tvN 새 월화드라마 ‘또 오해영(극본 박해영 연출 송현욱)’에서 ‘그냥’ 오해영 역을 맡아 유쾌하면서도 짠함이 느껴지는 연기로 시청자들의 마음을 사로잡는다.

극중 서현진은 머리도 보통, 센스도 보통, 외모도 보통인 외식사업부 만년 대리 오해영으로 분한다. 학창시절 동명이인 ‘예쁜’ 오해영 때문에 ‘그냥’ 오해영으로 불리며 투명인간 같은 시절을 보낸 인물이다.

이 가운데 공개된 사진 속 서현진은 홀로 우두커니 서서 무표정을 하고 있다. 다른 사진에서는 강한 바람을 맞으며 거리를 헤매고 있는 것. 앞서 공개된 사랑스러운 모습과는 정반대의 슬픈 얼굴로 ‘그냥’ 오해영의 순탄치 않은 인생을 예고하며 궁금증을 불러일으키고 있다.

이에 대해 서현진은 소속사 점프엔터테인먼트를 통해 “‘그냥’ 오해영은 ‘흙해영’이라고 부르지만, 사실 평범한 여자다. 그래서 많은 20-30대 여성들의 공감을 살 수 있길 바란다”며 “드라마를 보시는 분들이 울고 웃고 재밌어하면서 보실 수 있게끔 열심히 촬영하고 있다. 많은 사랑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한편 ‘또 오해영’은 동명이인의 잘난 ‘오해영(전혜빈 분)’ 때문에 인생이 꼬인 여자 ‘오해영(서현진 분)’과 미래를 볼 수 있는 능력을 지닌 남자 ‘박도경(에릭 분)’ 사이에서 벌어지는 동명 오해 로맨스를 그린 드라마로, 오늘(2일) 밤 11시에 첫 방송된다.

사진제공 | 점프 엔터테인먼트

동아닷컴 곽현수 기자 abroad@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