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채널AOA’ 설현, 두뇌 풀가동…뇌섹녀 매력 발산

입력 2016-05-03 14:13: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걸그룹 AOA가 이번엔 ‘미스터리 탈출 블록버스터’에 도전한다.

오늘 저녁 7시 디지털 생중계, 저녁 9시 온스타일에서 방송 예정인 ‘채널AOA’ 4화의 주제는 ‘미스터리 탈출 블록버스터, 비밀의 방’. 제한된 시간과 공간에서 제작진이 준비한 미션을 클리어하는 것을 목표로 한다. 멤버들은 만보기의 숫자를 높이면서 제작진이 준비한 미션들을 하나 하나 해결해가야 한다. 최종 우승자에게는 상금이 주어지며 이 상금은 우승자 이름으로 기부할 예정이다.

‘채널AOA’ 제작진은 AOA에게 두뇌, 신체 등을 다양하게 사용해야 하는 여러 가지 미션을 전달한다. 방을 찾아 다니며 빠르고 정확하게 단계별로 문제를 해결하는 것이 관건인데, 멤버 설현이 ‘연산 문제’에 비상한 능력을 드러내며 눈길을 사로잡을 예정이라고 한다. 설현은 연산 문제가 등장하면 골똘히 생각에 빠지는 듯 하더니 바로 정답을 말해 제작진을 깜짝 놀라게 한다고.

뿐만 아니라 다양한 상황에서 특유의 재치와 센스로 문제를 해결해 나가는 AOA 멤버들의 통통 튀는 매력 또한 만나볼 수 있다고. 설현의 뇌섹녀 면모와 숨막히는 게임의 결과는 오늘 저녁 7시 디지털 생중계, 9시 온스타일에서 방송된다.

장르정복 리얼리티 ‘채널AOA’는 디지털 생중계를 접목시킨 ‘온스타일LIVE’에서 선보이는 것으로 매주 화요일 저녁 7시 tving과 네이버V앱과 TV캐스트를 통해, 저녁 9시 온스타일 채널에서 볼 수 있다. AOA만의 직장 리얼리티부터 뷰티 습관을 공개할 뷰티 리얼리티 등 다양한 장르에서 활약하는 AOA의 매력을 통해 20대의 일과 꿈, 우정, 열정을 엿볼 수 있다. 또한 ‘채널AOA’는 중소기업청과 대,중소기업 협력재단의 지원을 받아 우수 중소기업 제품을 소개할 예정으로 중소기업 동반성장에 참여하고 있다.

동아닷컴 정희연 기자 shine2562@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