러블리즈, 족발이 뭐길래…바닥 구르며 고군분투

입력 2016-05-03 14:22: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러블리즈가 족발을 위해 걸그룹 이미지를 과감히 내려놨다.

러블리즈는 3일 저녁 8시 방송되는 SBSMTV ‘더쇼’에서 간식을 먹기 위해 온 몸을 불사르는 모습을 보여줄 계획이다.

소녀에서 벗어나 성숙한 숙녀의 감성을 담은 신곡 ‘Destiny (나의 지구)’로 돌아온 러블리즈. 이들은 ‘더쇼’의 이색 기획코너 ‘MISSION 60’ 녹화에서 눈에 불을 켜고 도전정신을 불태워 현장을 웃음바다로 만들었다. 앞서 러블리즈는 지난 활동 당시 미션 성공에 실패해 족발 획득을 눈 앞에서 놓친 뼈 아픈 전적이 있다.

자칭 ‘족발의 주인’이라는 멤버 케이의 감독하에 멤버들은 그동안 고수했던 청순 이미지를 벗어던지고 헝클어진 머리도 개의치 않은 채 바닥에 넘어지고 구르는 등 고군분투해 제작진을 깜짝 놀라게 만들었다는 후문이다.

러블리즈가 과연 과거의 한을 풀고 족발 획득에 성공할 수 있을지는 3일 저녁 ‘더쇼’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편, 3일 방송되는 ‘더쇼’는 TWICE, 러블리즈, 세븐틴, 에이프릴의 컴백 무대와 MIXX, SOL-T, 라데, 라붐, 베리굿, 빅스, 소년공화국, 업텐션, 오마이걸, 임도혁, 전영도&제니, 코코소리의 무대로 화려하게 꾸며진다.

‘더쇼’는 매주 화요일 저녁 8시 SBS MTV와 SBS funE, 매주 화요일 저녁 7시 (현지 시각) 중국 최대 동영상 사이트 투도우를 통해 만나볼 수 있다.

동아닷컴 정희연 기자 shine2562@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