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투3’ 에이핑크 정은지-김남주 폭로전…걸그룹 이미지 어디로

입력 2016-05-05 13:09: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에이핑크’ 정은지-김남주가 바닥까지 드러낸 폭로전을 펼친다.

새 단장과 함께 기분 좋은 상승세를 이어가고 있는 KBS 2TV ′해피투게더3′(이하 ‘해투’)의 5일 방송은 ‘올킬 남녀 특집’으로 연예계 다방면을 휩쓸며 맹 활약을 펼치고 있는 배우 이제훈, 김성균, 문희경과 ‘에이핑크’ 정은지-김남주가 출연해, 또 한 번의 꿀잼 레전드를 예고하고 있다.

최근 진행된 녹화에서 청순 걸 그룹의 대명사 ‘에이핑크’의 정은지-김남주는 서로에게 굴욕을 선사해 웃음을 자아냈다. 이날 김남주는 “에이핑크 멤버 중 정은지가 제일 용 됐다”면서 폭로전에 시동을 걸었다. 이어 그는 “(정은지가) 데뷔 전에 가장 순박했다. 만개한 잇몸 미소, 그리고 철 지난 돌청 패션이 기억난다”면서 다소 촌스러웠던 정은지의 과거 패션 테러리스트급 스타일링을 증언해 폭소를 유발했다.

정은지는 핵폭탄급 폭로로 반박했다. “남주가 코를 자주 후빈다”면서 “자신도 모르게 코를 파다가 놀라서 손을 숨기곤 한다”며 걸 그룹의 이미지와는 사뭇 거리감이 있는 과도하게 털털한(?) 습관을 털어놓은 것. 이에 당황한 김남주는 50대 아저씨나 낼 법한 포효를 해 현장을 웃음바다로 만들었다는 후문.

이에 걸 그룹 신분을 망각한 채, 서로의 모든 치부를 낱낱이 파헤친 정은지-김남주의 폭로전 풀 스토리에 궁금증이 증폭된다.

함께하면 더 행복한 목요일 밤 KBS 2TV ‘해피투게더3’는 오는 5일 밤 11시 10분에 방송된다.

동아닷컴 정희연 기자 shine2562@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사진제공 | KBS 2TV ‘해피투게더3’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