샤이니 아닌 솔로 태민, 대만 프로모션 성황

입력 2016-05-23 10:48: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그룹 샤이니 태민(에스엠엔터테인먼트 소속)이 솔로 앨범 ‘Press It’ 프로모션 차 대만을 방문했다.

태민은 지난 20일부터 22일까지 3일간 대만 타이베이를 방문해 솔로 앨범 ‘Press It’ 발매 기념 쇼케이스와 각종 인기 연예 프로그램 출연, 대만 주요 매체와의 인터뷰 등 바쁜 일정을 소화했다.

20일 오후 태민이 대만 타이베이 타오위엔 공항에 도착하자 입국 현장에는 수백명의 팬들이 환영했다. 연합보, 자유시보, 애플 데일리 등 각종 매체들이 입국 현장을 취재하기 위해 몰리면서 일대 혼잡을 이루기도 했다.

21일 오후 7시 타이베이 중심가에 위치한 ATT SHOW BOX에서 진행된 ‘Press It’ 대만 발매 기념 쇼케이스에는 관객석을 가득 채운 팬들은 물론 산리 TV와 MTV 등 현지 40여개 매체 취재진이 취재경쟁을 벌여 태민의 첫 해외 단독 프로모션에 대한 관심을 짐작해했다. 이날 쇼케이스에서 태민은 타이틀 곡 ‘Press Your Number’를 비롯해 수록곡 ‘Drip Drop’, ‘Soldier’무대를 선보였고 지난 미니 앨범에 수록된 노래 ‘괴도’와 ‘Ace’를 불러 관객들의 환호를 이끌어냈다. 팬들에게 안무를 가르쳐주고 같이 주스를 만드는 소통법으로 고마운 마음을 전하기도 했다.

태민은 대만 국민MC 황즈찌아오(黃子佼)가 진행하는 인기 음악프로그램인 ‘글로벌 중문 음악 방상방’ 녹화에도 참여해 ‘Press Your Number’, ‘Drip Drop’을 스페셜 무대로 선보였으며 22일에는 대만 대표 연예 프로그램인 CTV ‘중시신문News일하’, GTV ‘오락백분백’, 산리TV ‘완전오락’과 인터뷰를 진행했다. MTV idols of Asia 녹화에도 참여해 대만 현지 음악 팬 및 시청자들에게 태민의 음악과 퍼포먼스, 매력을 유감없이 발휘하며 2박 3일간의 대만 프로모션을 성황리에 마무리했다.

동아닷컴 전효진 기자 jhj@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사진제공=SM엔터테인먼트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