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키스, 멤버별 컴백 티저 공개… 성숙한 매력으로 ‘레벨업’

입력 2016-05-24 10:33: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글로벌 아이돌 유키스(U-KISS)(수현, 기섭, 일라이, 훈, 케빈, 준)이 수현-기섭을 시작으로 멤버의 티저 사진을 공개했다.

유키스(U-KISS)는 지난 24일 0시, 공식 SNS(@UKISSKOREA)를 통해 멤버 수현과 기섭의 사진을 공개했다. 공개된 사진 속 수현과 기섭은 한층 더 성숙된 모습으로 진짜 남자들의 모습으로 이번 새 앨범에 많은 기대와 관심을 불러 일으켰다.

유키스는 지난23일 컴백 스케줄 포스터를 공개 했으며 오는 24~26일에는 개인별 티저 이미지, 27일에는 앨범커버이미지, 30일 단체 티저 이미지 31일에는 뮤직비디오 티저가 공개될 예정이며 6월 1일에는 뮤직 비디오 스틸 컷 이미지 2일에는 앨범 트랙리스트 3일에는 앨범 곡 소개 6일 하이라이트 메들리를 끝으로 대망의 7일 새 앨범을 발표 본격적인 컴백에 돌입할 계획이다.

유키스는 최근 일본에서 주춤한 한류가수들 속에서도 발표하는 앨범마다 오리콘차트 상위권에 오르며 식지 않은 인기를 다시 한 번 입증했으며, 일본이 아닌 유럽, 남미, 아시아 등 다양한 나라들에서도 꾸준한 인기를 부과 하고 있다.

한편 유키스는 오랜만에 발표 예정인 국내 새 앨범의 막바지 작업이 한창 진행 중에 있으며, 더욱 성숙한 모습을 보여준다는 각오를 다지며 구슬땀을 흘리고 있으며 새 앨범은 6월 7일 공개될 예정이다.

동아닷컴 장경국 기자 lovewith@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사진│NH미디어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