씨엘씨, 신곡 ‘아니야’ 음원-뮤비 공개, 구멍 없는 ‘막강 비주얼’

입력 2016-05-30 09:10: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걸그룹 씨엘씨가 신곡 ‘아니야’ 음원, 뮤직비디오를 공개했다.

씨엘씨는 30일 0시, 각 온라인 주요 음원사이트를 통해 미니 4집 ‘뉴 클리어(NU.CLEAR)’와 타이틀 곡 ‘아니야(No oh oh)’의 음원, 뮤직비디오를 전격 공개했다. 엠넷 ‘프로듀스 101’ 출신 권은빈 영입으로 비로소 7인조 완전체를 이룬 씨엘씨는 더욱 ‘앙큼 발랄’해진 음악으로 컴백, 2016년 여름 새로운 비상을 예고했다.

씨엘씨의 컴백 타이틀 곡 ‘아니야’는 감각적인 힙합비트와 반전 사운드가 연신 어깨를 들썩이게 하는 팝 댄스넘버. 작곡가 신사동호랭이와 범이낭이가 공동 작사작곡한 ‘아니야’는 연애를 ‘글’로 배워 사랑에 서툰 한 소녀의 마음을 옮긴 깜찍한 노랫말과 휘파람 소리 포인트가 마성의 매력을 더하는 곡이다. 곡 전반을 이끈 장승연, 손, 최유진과 매력적인 저음 권은빈, 유니크한 랩핑의 장예은과 화끈한 고음 실력을 뽐낸 오승희, 엘키까지 더욱 풍부해진 씨엘씨의 음악적 변화를 확인할 수 있다.

함께 공개된 뮤직비디오 역시 ‘앙큼돌’ 씨엘씨의 숨은 매력을 200% 표현한다. 일곱 멤버의 칼군무를 중심으로 전개되는 이 뮤직비디오는 비비드 컬러톤의 개별세트와 과일캐릭터 스타일링으로 연신 상큼 발랄함을 어필한다. 특히 구멍을 찾아볼 수 없는 7인 7색 비주얼 조화 역시 한층 막강해진 씨엘씨의 변화를 드러내는 부분. 이처럼 화려함으로 중무장한 씨엘씨의 ‘아니야’ 뮤직비디오는 공개와 동시에 높은 조회수 상승폭을 그리며 국내외 팬들의 높은 관심을 한 몸에 받고 있다.

한편 씨엘씨는 30일 오후 3시, 서울 마포구 서교동에 위치한 롯데카드 아트센터에서 미니 4집 ‘뉴 클리어’ 발매기념 미디어 쇼케이스를 열고, 대대적인 컴백 활동의 포문을 연다.

동아닷컴 장경국 기자 lovewith@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사진│큐브엔터테인먼트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