물 오른 이수근 예능감, ‘신서유기2’서도 맹활약

개그맨 이수근이 뛰어난 예능 순발력으로 다시 한 번 눈도장을 찍었다.

이수근은 최근 tvN go ‘신서유기2’를 통해 강호동과의 특급 케미는 물론, 편안하면서도 기발한 상황 대처 능력으로 물 오른 예능감을 보여주고 있다.

지난 31일 오전 공개된 ‘신서유기2’ 38화에서는 멤버들의 ‘특기 자랑 대회’ 첫 번째 게임으로 ‘옷 빨리 갈아입기’가 등장했다. 이는 10초 동안 옷을 가장 빨리 많이 갈아입은 사람이 승리하는 게임으로, 앞서 도전한 멤버들은 상의 혹은 하의만 간신히 걸친 채 등장했다.

하지만 게임을 제안한 이수근은 맨 마지막 순서에 남다른 포스로 등장해 모두의 견제를 받았으며, 주어진 10초 안에 상의와 하의를 완벽하게 갈아입고 등장해 노출 특기자로서의 면모를 여과 없이 드러냈다.

특히 이수근은 게임에 참여하며 옷 갈아입기 외에도 주변의 소품을 찾아 내 커피 한 잔의 여유로움 이라는 설정까지 완벽하게 만들어 내는 등 짧은 시간 안에 일상 생활의 순발력은 물론 깨알 같은 예능감까지 챙기는 센스로 보는 이들의 눈길을 사로잡았다.

한편, 이수근이 출연하는 tvN go ‘신서유기2’는 tvN go ‘신서유기2’는 매주 화요일 오전 10시 티빙, 네이버TV캐스트, 카카오 TV, 다음 tv팟, 곰TV를 통해 공개되며, 금요일 밤 9시45분 tvN을 통해 TV판을 시청할 수 있다.

사진│tvN go

동아닷컴 곽현수 기자 abroad@donga.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