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로듀스101’ 한혜리·김윤지·강시현 팬카페 오픈…프로필이미지 공개

입력 2016-06-01 09:23: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한혜리, 사진|스타제국

'프로듀스 101' 출신 스타제국 연습생 한혜리, 김윤지, 강시현의 공식 팬카페가 오픈됐다.

소속사 스타제국은 5월 31일 팬들과의 약속을 지키기 위해 '올망졸망(애칭)' 공식 팬카페를 오픈, 동시에 멤버별 프로필 이미지를 공개했다.

공개된 사진 속 한혜리, 김윤지, 강시현은 깔끔한 하얀 배경에 순백의 원피스를 입고 청순하면서도 순수한 매력을 맘껏 뽐냈다. 또 검은색 머리로 깜짝 변신해 눈길을 끈다.

스타제국 연습생 한혜리, 김윤지, 강시현은 '프로듀스 101'에 출연해 멤버별 개성과 색깔로 두터운 팬덤을 구축하며 데뷔 전부터 광고 모델에 발탁되는 등 많은 이들의 관심을 받았다.

특히 '프로듀스 101' 최종 12위를 차지한 한혜리는 '짹크러쉬', '짹짹이' 등 다양한 별명을 얻으며 많은 이들의 응원과 사랑을 받았다.

소속사 관계자는 "팬들과의 약속을 지키기 위해 5월 마지막 날 공식 팬카페를 오픈했다"라며 "많은 분들이 알고계신 바와 같이 데뷔를 위해 최선을 다해 준비하고 있으며, 아직 팀명과 멤버수는 최종적으로 논의 중에 있다. 곧 좋은 모습으로 인사드릴 예정이니 많은 관심과 사랑 부탁드린다"라고 전했다.

한편 한혜리, 김윤지, 강시현이 소속된 '올망졸망(애칭)'은 데뷔 준비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

강시현, 사진|스타제국


김윤지, 사진|스타제국


동아닷컴 최현정 기자 gagnrad@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