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체크] ‘마리텔’ 측 “이은결 복귀…서유리 역대급 멘탈붕괴”

입력 2016-07-08 09:26: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마리텔’ 측 “이은결 복귀…서유리 역대급 멘탈붕괴”

MBC ‘마이 리틀 텔레비전’에 강력한 우승후보 이은결이 8개월 만에 돌아온다.

제작진에 따르면 올해로 데뷔 20주년을 맞은 베테랑 마술사 이은결은 과거 쟁쟁한 출연자들을 제치고 3회 우승이라는 화려한 이력을 가진 강력한 우승 후보다.

이은결은 방송이 시작되자마자 지금까지 단 한 번도 방송에서 공개한 적 없는 ‘비둘기 카드 마술’을 선보이며 시청자들의 이목을 끌었다.

이어 시청자들의 눈을 의심하게 만드는 고난도의 ‘총알 먹기 마술’을 공개했다. 마술의 이름 그대로 날아오는 총알을 직접 입으로 받는 것. 실제 이 모습을 본 시청자은 보고 있으면서도 믿을 수 없다며 폭발적인 반응을 보였다.

또한 이은결은 전매특허라고 불릴 만큼 환상 호흡을 자랑하는 서유리와 함께 ‘서유리를 웃겨라’를 진행했다. 관계자는 이번에도 서유리가 역대 리액션을 보여 또 한 번의 레전드 편이 탄생했다고 전했다.

이날 이은결은 그동안 시청자들에게 큰 웃음을 안겨주었던 ‘인둘기’의 정체를 밝혔다. 베일에 쌓여있던 인둘기의 정체를 확인한 시청자들은 경악을 금치 못했다고.

모두를 충격에 빠뜨린 인둘기의 정체는 9일 밤 11시 15분. 방송되는 ‘마이 리틀 텔레비전’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동아닷컴 홍세영 기자 projecthong@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사진|MBC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