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체크] ‘듀엣가요제’ 크러쉬vs김필vs성규, ‘음색깡패들‘ 맞붙는다

입력 2016-07-08 12:25: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듀엣가요제’ 크러쉬vs김필vs성규, ‘음색깡패들‘ 맞붙는다

MBC ‘듀엣가요제’에서 여심을 저격하는 ‘음색 깡패’ 크러쉬, 김필, 그리고 인피니트 성규가 출격해 맞대결을 펼친다.

제작진에 따르면 크러쉬는 지난 방송에서 자신만의 색깔이 돋보이는 트렌디한 무대로 ‘다시 보고 싶은 듀엣’에 뽑혀 두 번째 듀엣 무대를 선보일 예정. 여기에 뛰어난 노래 실력과 남다른 예능감까지 겸비한 ‘만능 아이돌’ 인피니트의 리더 겸 메인보컬 성규와 OST계의 신흥 강자로 등극한 김필이 ‘듀엣가요제’첫 출연을 앞두고 있다.

특히 성규는 스튜디오에서는 특유의 예능감을, 무대에서는 진지한 반전 모습을 보여주었다고. 그는 듀엣 파트너 심사 도중 ‘금사빠’(금방 사랑에 빠지게 하는 사람)의 진면목을 제대로 보여준 반면, 무대에서는 파트너와 애절한 감정 연기를 선보여 ‘마치 드라마의 한 장면 같았다’는 찬사를 받았다는 후문이다.

성공적인 솔로 앨범 활동은 물론 뮤지컬 주연 자리까지 꿰차며 가창력을 인정받은 성규와, 오디션 프로그램 준우승자 출신으로 경연 무대에서 강세를 보이는 김필, 그리고 독보적인 음색을 자랑하는 대세 뮤지션 크러쉬 중에서 과연 누가 우승을 차지할 수 있을 것인지 주목된다.

크러쉬, 성규, 김필, 김윤아, 허영생, 유주가 보여줄 최고의 무대는 8일 밤 9시 30분 ‘듀엣가요제‘에서 만날 수 있다.

동아닷컴 홍세영 기자 projecthong@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사진|MBC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