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에 김유지, 데이드림과 전속계약…마동석과 한솥밥 [공식입장]

입력 2016-07-12 11:56: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신에 김유지, 데이드림과 전속계약…마동석과 한솥밥

드라마 ‘엽기적인 그녀’ 여주인공 오디션 TOP10에 오른 신예 김유지가 데이드림엔터테인먼트와 전속계약을 체결했다.

데이드림엔터테인먼트는 “‘엽기적인 그녀’ 여주인공 오디션 TOP10에 올라 화제가 된 신예 김유지와 전속계약을 맺었다”며 “오디션 영상과 V앱 등을 통해 그녀가 보여준 통통튀는 매력과 재능을 눈여겨봤다. 앞으로 그녀가 무한한 잠재력을 발휘 할 수 있도록 든든한 조력자가 되어 전폭적인 지지를 아끼지 않겠다”고 밝혔다.

김유지는 동덕여자대학교 방송연예과 재학 당시 열정적으로 연기수업에 임하며 기본기를 다졌다. 깜찍한 외모와 완벽한 비율을 자랑하는 신예김유지는 배우로서 첫 번째 오디션인 드라마 ‘엽기적인 그녀’에서 1800대1의 경쟁률을 뚫고 TOP 10에 오르는 쾌거를 이루며 연기력까지 검증받았다.

또 김유지의 상큼발랄한 매력은 광고계에서도 뜨거운 반응을 이끌고 있다. 데뷔 전부터 다수의 러브콜을 받으며 광고계의 블루칩으로 떠오르고 있는 김유지는 맑고 투명한 이미지로 다양한 컨셉이 소화가능 하다는 최대 장점을 지니고 있다.

김유지는 “데이드림엔터테인먼트 함께 기분 좋은 출발을 하게 돼 설레고 기쁘다. 앞으로 좋은 배우로 성장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해 노력하겠다. 드라마, 영화, CF 등 다양한 분야에서 대중과 만날 수 있도록 항상 열심히 할테니, 많은 응원 부탁한다”고 전했다.

한편 데이드림엔터테인먼트는 마동석, 이상엽, 이영아, 김영광 등이 소속된 기획사다.

동아닷컴 홍세영 기자 projecthong@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사진|데이드림엔터테인먼트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