백지영, ‘안단테’ 콘서트 포스터 공개 ‘고혹미’

입력 2016-07-15 09:55: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대체불가 가수 백지영의 ‘ANDANTE(안단테)’ 콘서트 포스터가 공개됐다.

백지영은 8월 27일(토) 오후 7시 부산 사직실내체육관에서 열리는 콘서트를 시작으로 9월 10일(토) 오후 7시 대전 무역전시관 그리고 인천, 대구, 일산, 광주, 수원, 서울에서 순차적으로 ‘2016 전국투어 콘서트 ANDANTE’를 개최하며 콘서트 타이틀 ‘ANDANTE(안단테)’에 걸맞는 포스터가 공개됐다.

공개 된 포스터는 고혹적인 아름다움과 우아함이 물씬 풍기는 백지영의 옆모습이 담겨있고, 모노톤으로 제작된 포스터에 에메랄드 컬러로 쓰여진 ‘ANDANTE(안단테)’가 편안한 느낌을 더하고 있다.

이번 전국 투어 콘서트 타이틀이 ‘ANDANTE(안단테)’인 만큼 백지영은 바쁜 일상 속을 달리고 있는 현대인들에게 느린 템포로 잠시 쉬어 가는 시간을 가질 수 있도록 전 연령층이 함께 즐길 수 있는 무대를 준비하고 있다.

1999년 데뷔 후 호소력 있는 보이스와 빼어난 무대 매너로 댄스와 발라드 모든장르에서 강세를 보이며 음원 강자로 우뚝 선 것은 물론 개최하는 콘서트마다 전 석 매진을 기록하고 있는 백지영은 이번 ‘2016 전국투어 콘서트 ANDANTE’ 공연에서도 다양하고 새로운 무대를 선 보일 계획이다.

‘2016 전국투어 콘서트 ANDANTE’ 부산, 대전, 인천, 광주 지역의 티켓은 현재 인터파크와 예스24를 통해 예매 가능하며 21일(목) 낮 12시에는 대구콘서트의 티켓예매가 오픈 된다.

동아닷컴 장경국 기자 lovewith@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사진│뮤직웍스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