류준열, ‘뮤즈’ 고레에다 히로카즈 감독과 씨네토크 성사

입력 2016-07-22 11:08: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영화 ‘태풍이 지나가고’의 고레에다 히로카즈 감독의 씨네토크에 배우 류준열이 함께한다.

고레에다 히로카즈표 가족 드라마의 정점을 선보일 화제작 ‘태풍이 지나가고’는 과거의 영광을 잊지 못한 채 유명 작가를 꿈꾸는 사설탐정 ‘료타’가 태풍이 휘몰아친 밤, 헤어졌던 가족과 함께 예기치 못한 하룻밤을 보내며 진짜 어른이 되어가는 이야기를 담은 영화. 27일(수) 개봉을 기념하여 28일(목)과 29일(금) 양일간 내한을 확정한 고레에다 히로카즈 감독은 짧은 일정에도 불구하고 씨네토크와 무대인사를 진행하며 한국 관객들과 직접 호흡할 전망이다.

영화에 대한 보다 심도 깊은 대화를 이어갈 스페셜 GV는 28일(목) 저녁 8시 광화문 씨네큐브에서 ‘TODAY’S SPECIAL’이라는 타이틀로 진행될 예정이며 최고의 배우로 거듭난 대세 스타 류준열이 함께 한다. 평소 고레에다 히로카즈의 오랜 팬으로 알려진 류준열은 최근 네이버 V LIVE를 통해 고레에다 히로카즈 감독에 대해 “저의 짝사랑, 뮤즈이자 꼭 한번 만나고 싶은 감독님”이라고 소개하며 “신작이 나오면 함께 보고 이야기를 나누고 싶다”라고 러브콜을 보낸 바 있어 이번 만남이 더욱 특별하다.

류준열은 지난 해 12월 고레에다 히로카즈 감독의 전작 ‘바닷마을 다이어리’가 개봉했을 당시에도 tvN 드라마 [응답하라 1988] 촬영 일정으로 바쁜 와중에 GV에 참여하고 감독님께 손편지를 전달했을 만큼 큰 애정을 보이기도 했다. 최근 MBC 드라마 [운빨 로맨스]를 마치고 배우 송강호와 함께 하는 장훈 감독의 ‘택시운전사’ 촬영에 한창인 류준열은 ‘태풍이 지나가고’의 국내 개봉과 내한 소식을 접하고 바쁜 스케쥴을 쪼개어 씨네토크에 참석하기로 해 고레에다 히로카즈 감독에 대한 무한한 신뢰와 팬심을 숨기지 않았다.

한편 고레에다 히로카즈 감독은 28일(목) 저녁 7시 10분 상영 전 메가박스 코엑스와 저녁 8시 상영 전 롯데시네마 월드타워에서 무대인사를 통해 관객들을 만난다. 뿐만 아니라 29일(금)에도 CGV압구정에서 오후 1시 30분 상영 후 무대인사를 통해 한국 팬들과의 만남을 가질 예정이다.

동아닷컴 정희연 기자 shine2562@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