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랜뉴뮤직은 지난 14일 키디비를 시작으로 산이, 마이노스, DJ juice, 피타입, 한해, 키비, 칸토 순으로 ‘RESPECT THE NAME’에 참여한 모든 래퍼들의 개별 음원티저와 화보들을 브랜뉴뮤직 공식 SNS 채널들을 통해 순차적으로 공개했다. 이 가운데 마지막 주자인 MC그리의 음원 티저까지 공개되면서 많은 힙합 팬들의 관심이 더욱 집중됐다.
MC그리는 지난 5월 자신의 데뷔 싱글인 ‘열아홉’을 발표해 모든 음원차트들에서 1위를 거머쥐는 등 성공적인 데뷔 신고식을 치렀다. 특히, 오늘 공개된 브랜뉴뮤직 단체 싸이퍼 신곡 ‘RESPECT THE NAME’의 개인 음원 티저 공개를 통해 래퍼로서 가파른 상승세를 보이고 있는 MC그리가 한층 업그레이드된 랩 실력을 선보여 14초 분량의 짧은 티저임에도 불구하고 강렬한 임팩트를 선사해 많은 대중들의 호평이 이어지고 있다.
한편, 대세 래퍼 산이부터 신예 MC그리까지 브랜뉴뮤직의 막강 래퍼라인 9명이 총 출동해 화제를 모으고 있는 단체 싸이퍼 신곡 ‘RESPECT THE NAME'의 정식 티저는 오늘(22일) 오후 6시에 공개되며, 음원은 오는 25일 자정 전 온라인 음원사이트들을 통해 전격 공개될 예정이다.
동아닷컴 정희연 기자 shine2562@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사진|브랜뉴뮤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