백지영X김소희, ‘피크닉 라이브 소풍’ 출연 ‘환상 콜라보’

입력 2016-09-01 09:52: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오늘 9월 1일(목) 오후 6시에 방송되는 MBC뮤직 ‘피크닉 라이브 소풍’에서는 발라드의 여왕, 백지영과 프로듀스 101출신의 C.I.V.A이자 I.B.I의 멤버로 활약 중인 김소희가 함께해 애잔한 감성이 돋보이는 특급 콜라보 무대를 방송 최초로 공개한다.

백지영은 평소 아끼는 소속사 후배인 김소희와 함께 ‘그 여자’를 선보이며 사랑을 잃은 처절한 두 여자의 감성을 표현해 감성적인 무대로 시청자들의 감성을 자극할 예정이다.

이날 녹화 현장에서 백지영은 “(김소희는) 제가 너무 사랑하는 우리 회사 소속 가수이자 애제자다.”라고 전하며 함께 출연한 김소희에 대한 애정 어린 마음을 표현했다.

이어 김소희는 “이런 라이브 프로그램이 처음이다. 백지영 대선배님과 함께하게 되어 너무 떨리기도 하고 (나에게 있어 이 무대는) 새로운 도전인 것 같다.” “제가 감히 백지영 선배님과 무대에 선다는 게 아직까지 말도 안 되는 일인 것 같다”라고 말하며 무대를 앞둔 떨리는 소감과 백지영과의 콜라보에 대한 설렘을 드러냈다.

이 밖에도 오늘 방송에서는 백지영의 호소력 짙은 보이스가 담긴 애절한 발라드 무대 ‘잊지 말아요’와 방송 최초로 김소희가 선보이는 백지영의 ‘사랑 안 해’ 리메이크 무대, 그리고 마음을 노래하는 싱어송라이터 양창근의 무대가 공개될 예정이다.

감성적이고 애틋한 무대로 가을을 알리는 ‘피크닉 라이브 소풍’ 98회는 오늘 9월 1일(목) 오후 6시 MBC뮤직을 통해 만나볼 수 있다.

동아닷컴 장경국 기자 lovewith@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사진│MBC뮤직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