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체크] ‘라디오스타’ 이시언 “조정석 인기가 제일 배 아프다” 질투 폭발

입력 2016-09-07 08:09: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라디오스타’에서 배우 이시언이 절친 조정석을 향한 질투를 가감없이 드러냈다

7일 방송될 고품격 토크쇼 MBC ‘라디오스타’는 ‘명품조연 특집-주연은 없다’로 명품 씬스틸러 4인방 정해균-최귀화-오대환-이시언이 출연한다.

최근 진행된 녹화에서 이시언은 데뷔 전부터 절친이었던 조정석을 향한 질투를 가감 없이 드러냈다. 그는 “남이 잘 되면 배 아픈 스타일”이라고 자신을 설명하면서 한 치의 망설임도 없이 조정석의 인기가 제일 배 아프다고 고백했다.

특히 이시언은 또 다른 절친 임주환과는 최근 세차장에서 만났을 때 어색함을 느꼈다고 고백하는 등 15년 지기 두 사람의 우정이 갑자기 서먹해진 사연을 공개한다.

이와 함께 최근 돌풍을 일으키고 있는 드라마 ‘W(더블유)’에서 매회 극한의 체험을 하고 있는 박수봉 역을 맡은 그는 ‘더블유 부심’까지 표출해 시선을 집중시킬 예정.

또한 이시언은 격정적인 무대로 큰 웃음을 예고했다. 그는 공개된 스틸 속 모습처럼 혼자서 5인분의 노래와 춤을 소화한 뒤 에너지가 방전돼 4MC를 폭소하게 만들었다. 그의 무대를 본 윤종신은 웃음을 참지 못하며 “라스에 뭐가 먹히는지 아는 스타일이에요”라고 감탄했다는 후문. 7일 밤 11시 10분 방송.

동아닷컴 이슬비 기자 misty82@donga,com

사진| MBC ‘라디오스타’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