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달 29일, 다섯 번째 미니 앨범 The 5th Mini Album 'CANVAS'를 발매한 뉴이스트는 지난 6일 저녁 방송된 SBS MTV '더쇼'에서 타이틀곡 'Love Paint(Every Afternoon)'의 화려한 컴백무대를 가짐과 동시에 2위에 오를 수 있었다.
이날 뉴이스트는 가을 남자의 매력이 돋보이는 와인색의 무대 의상을 입고 나와 세련된 음악과 퍼포먼스로 음악 팬들의 이목을 끌었다. 1위 후보에 걸맞은 화려한 무대를 선보인 뉴이스트는 카툰돌이라는 컨셉처럼 현실감 없는 비주얼로도 보는 이들의 감탄을 자아냈다.
2012년 데뷔 이후 첫 1위 후보에 오르며 2위의 영광에 오른 뉴이스트는 지난 2월 발매한 'Q is' 앨범과 이어지는 스토리로 카툰돌 컨셉에 자리매김하며 주목을 끌고 있다. '더쇼' 방송이 끝난 뒤 네이버 V앱 채널을 통해 자신의 팬들에게 감사의 인사를 전한 뉴이스트는 "데뷔 이후 첫 1위 후보에 올랐다! 색다른 느낌이 든다 너무 행복하다 2위를 만들어주신 팬 여러분들께 감사하다 앞으로 더 열심히 하는 뉴이스트가 될 수 있도록 하겠다"라는 소감으로 감사의 인사를 전했다.
이를 본 팬들은 "뉴이스트 첫 2위 축하해요! 다음에는 꼭 1위 가자!", "이번 앨범 너무 좋다 1위 꼭 할 수 있게 해줄게요", "카툰돌 컨셉 너무 좋아요 뉴이스트 더 흥하자!" 등의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한편, 다섯 번째 미니앨범 The 5th Mini Album 'CANVAS'로 돌아온 뉴이스트는 타이틀곡 'Love Paint(Every Afternoon)'의 방송 활동에 박차를 가하는 중이다.
동아닷컴 장경국 기자 lovewith@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사진│플레디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