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컴백’ 레드벨벳, 타이틀 곡 ‘러시안 룰렛’ 뮤비 공개

입력 2016-09-07 10:26: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컴백 소식으로 연일 화제가 된 레드벨벳(Red Velvet, 에스엠엔터테인먼트 소속)의 세 번째 미니앨범 타이틀 곡 ‘러시안 룰렛 (Russian Roulette)’ 뮤직비디오가 뜨거운 반응을 얻고 있다.

금일(7일) 0시 공식 홈페이지(http://redvelvet.smtown.com), 유튜브 SMTOWN 채널, 네이버 TV캐스트 등 각종 채널을 통해 공개된 이번 신곡 ‘러시안 룰렛 (Russian Roulette)’ 뮤직비디오는 귀엽고 유쾌한 레드벨벳의 모습을 감각적으로 표현해 글로벌 음악 팬들의 이목을 사로잡았다.

또한 레드벨벳은 지난 6일 밤 11시 네이버 스타 라이브 어플리케이션 V의 SMTOWN 채널을 통해 ‘레드벨벳 'Russian Roulette' 컴백 카운트다운 라이브’를 진행, 새 앨범을 준비하는 과정에 대한 다양한 이야기를 선보임은 물론, 리드미컬한 기타 사운드가 인상적인 컨트리 스타일의 어쿠스틱 팝 곡 ‘Fool’(풀)을 라이브로 선사하는 등 다채로운 구성으로 조회수 40만을 돌파, 폭발적인 호응을 얻었다.

더불어 레드벨벳은 각종 음악 사이트를 통해 세 번째 미니앨범 ‘Russian Roulette’의 전곡 음원도 오픈했으며, 오락기 사운드를 연상시키는 복고풍의 8비트 사운드 소스 라인이 돋보이는 신스팝 장르의 타이틀 곡 ‘러시안 룰렛 (Russian Roulette)’으로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한편, 레드벨벳은 오는 8일 Mnet ‘엠카운트다운’을 시작으로 각종 음악 프로그램 출연해 신곡 무대를 선사하며 활발한 활동을 펼칠 예정이다.

동아닷컴 장경국 기자 lovewith@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사진│SM엔터테인먼트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