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하이라이트 레코즈
소속사 하이라이트 레코즈 공식 SNS 계정을 통해 신곡 발매를 알린 지투는 같은 소속사 식구 스웨이디(Sway D)와 레디(Reddy)의 참여소식과 함께 앨범 커버를 공개했다.
신곡‘Paradise’는 현실에 대한 자신감을 공격적이고 도발적인 가사로 표현한 곡으로 나플라(nafla), 덤파운데드(Dumbfounded), 주노플로(Junoflo), 킬라그램(KillaGramz) 등 수많은 미국 교포 래퍼들과 작업해 온 프로듀서 빅바나나(Big Banana)가 프로듀싱에 참여했다.
지투 특유의 시원한 랩과 장엄한 비트의 조합이 특징이다. 쇼미더머니5에서 보여준 독보적인 개성과 강렬한 무대 장악력으로 한국 힙합신에 신선한 바람을 불러일으키고 있는 지투는 이번 신곡을 통해 라이브 무대에 대한 팬들의 기대감을 더욱 키우고 있다.
최근 지투는 쇼미더머니5에서 아쉽게 공개되지 못한 지투 버전의‘맘편히(Comfortable)’와 2차 예선곡‘Don’t Sleep’을 음악 공유서비스인 사운드클라우드(SoundCloud)에 무료로 공개하였고 그간 틈틈이 준비해온 신곡들을 연달아 무료로 발표하며 폭발적인 반응을 얻은 바 있다.
한편 지투는 하반기를 목표로 ‘Paradise’가 담긴 정규 앨범 발매를 준비중이다.
동아닷컴 최현정 기자 gagnrad@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