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년24 유닛, 옐로우&스카이… 해외 첫 팬미팅 성황리 개최

입력 2016-09-12 18:26: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소년24 유닛 옐로우와 스카이가 홍콩 팬미팅을 성황리에 마쳤다.

소년24 유닛 옐로우와 스카이가 지난 10일(토) 홍콩 플라자 할리우드에서 진행된 ‘Plaza Hollywood x BOYS24 Fanmeeting in Hong Kong’에 참석, 약 2,000여명의 홍콩 팬들과 뜻 깊은 하루를 함께 했다.

이번 홍콩 팬미팅은 소년24가 처음 참석하는 해외 프로모션으로 그 의미가 매우 남달랐으며, 홍콩 도착과 함께 공항에서 기다리고 있던 수 많은 팬들의 뜨거운 호응이 이어져 현지에서의 인기를 실감케 했다.

소년24를 보기 위해 모인 약 2,000여명 팬들의 환호와 함께 등장한 소년24는 직접 준비한 광둥어 멘트로 반가운 인사를 전했으며, 이어 홍콩을 처음 방문하게 된 소감과 향후 활동에 대한 이야기를 나누며 현장의 열기를 더했다.

특히, 이날 팬미팅에서는 홍콩 팬들이 직접 준비한 소년24 멤버들의 깜짝 생일 파티가 진행돼 현장을 감동으로 물들였으며, 이에 화답하듯 소년24는 대표곡인 ‘Rising Star’를 비롯한 ‘YOLO!’, ‘Candy Shop’ 등 총 5곡의 무대를 선사해 콘서트를 방불케 하는 팬들의 뜨거운 반응이 이어졌다.

또, 소년24는 현장에 모인 홍콩 팬들을 위해 하이터치 이벤트를 진행, 팬들 한 명 한 명에게 애정이 가득 담긴 팬 서비스를 선보이며 현장을 화기애애한 분위기로 가득 채웠다.

소년24 측 관계자는 “홍콩 첫 방문인데도 많은 팬 분들이 찾아와주시고 반겨주셔서 매우 놀랐다. 오늘 함께 해주신 모든 분들께 진심으로 감사 드리며, 앞으로도 자주 찾아 뵐 수 있도록 더욱 열심히 노력하는 소년24가 되도록 할 테니 많이 응원해주시길 바란다. 또, 얼마 남지 않은 라이브 콘서트도 열심히 준비하고 있으니 큰 기대와 관심 부탁 드린다.”고 전했다.

한편, 소년24는 9월 22일(목)부터 전용 공연장인 ‘BOYS24 Hall’에서 ‘소년24 LIVE CONCERT’를 개최한다.

동아닷컴 장경국 기자 lovewith@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사진│CJ E&M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