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체크] 비스트 이기광, 선배 비 ‘레이니즘’ 안무 완벽 재연

입력 2016-09-13 10:18: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TV체크] 비스트 이기광, 선배 비 ‘레이니즘’ 안무 완벽 재연

비스트 이기광이 ‘붐샤카라카’에서 각 잡힌 춤선으로 섹시함을 어필했다.

존경하는 선배 비의 ‘레이니즘’을 한 땀 한 땀 공들여 연습한 그가 도발 눈빛을 장착한 채 땀에 젖어 섹시한 보디라인을 뽐내고 있어 시선을 강탈하고 있는 것. 춤 출 때 멋짐이 폭발하는 이기광의 활약이 기대되는 것은 물론이다.

오는 15일 밤 8시 20분 방송되는 추석특집 KBS 2TV ‘웬만해선 이 춤을 막을 수 없다–붐샤카라카’ 측은 13일 그룹 비스트 멤버 이기광의 현란한 춤사위를 공개했다.

‘붐샤카라카’는 출연자들이 ‘댄스 알파고’로 변신해 80년대부터 2000년대까지 대한민국을 강타한 히트 댄스곡으로 단 한 명의 댄스왕을 가리는 프로그램. 대결뿐 만 아니라 연대 별로 공개되는 ‘유행 댄스’는 한 시대를 풍미했던 추억 속 춤을 소환하며 전 세대의 흥을 자극시킬 것으로 보인다.

이기광은 최근 진행된 녹화에서 본인을 현직 아이돌 댄스서열 1-2위라고 치켜세우는 김수로로 인해 진땀을 흘리며 “아뇨.. 아뇨.. 3위에요”라는 겸손한 자체평가로 미소를 짓게 했다. 겸손하고 순둥순둥한 매력을 뽐낸 그는 하지만 춤을 출 때는 180도 변해 모두의 감탄사를 자아냈다.

특히 이기광은 난이도가 높은 댄스에서 발군의 실력을 발휘하며 자로 잰 듯 각 잡힌 댄스로 모두를 놀라게 했는데, 공개된 스틸처럼 그가 땀을 흩날리며 춤을 추는 모습은 마치 ‘비’가 온 것 같은 착각마저 들게 하고 있다.

알고 보니 이기광은 제작진이 제공한 가이드 댄스 동영상 중에서 난이도 상에 속하는 비의 ‘레이니즘’ 안무에 집착(?)하는 모습을 보였다. 그는 연습실에서 “제가 존경하는 비 선배님의 ‘레이니즘’”이라며 이 댄스 만큼은 완벽하게 마스터 하고 녹화에 임하겠다는 열의를 보였고, 동영상을 보며 한 땀 한 땀 공을 들여 안무를 익혔다는 후문.

한편, 연예계 대표 춤꾼 김수로-이수근-이기광(비스트)-하휘동-김신영-박하나-김세정(구구단)-차은우(아스트로) 8인이 단 한 명의 댄스왕에 도전하는 ‘붐샤카라카’는 모두가 즐길 수 있는 대국민 댄스 장려 프로그램을 지향한다. 오는 15일 추석 당일 밤 8시 20분에 KBS 2TV를 통해 방송된다.

사진제공 | KBS

동아닷컴 곽현수 기자 abroad@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