송지은, 13일 정오 솔로 트레일러 공개

입력 2016-09-13 10:24: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사진=TS엔터테인먼트

송지은이 두 번째 솔로 미니앨범 타이틀곡 ‘바비돌’의 뮤직비디오 트레일러를 13일 정오에 공개한다.

앞서 수록곡 하이라이트 영상과 앨범 커버 이미지를 오픈하며 솔로 컴백에 대한 기대감을 높였던 송지은은 13일 정오 시크릿 공식 채널과 유튜브, 송지은의 V앱 채널 등을 통해 타이틀곡 ‘바비돌’의 뮤직비디오 트레일러를 전격 공개한다.

소속사에 따르면 업계 최고의 뮤직비디오 제작사 쟈니브로스의 김석진 감독이 메가폰을 잡은 이번 뮤직비디오는 몽환적인 마리오네트로 변신한 송지은이 의문의 그림자에 의해 감시와 통제를 당하는 스토리를 바탕으로 작은 인형의 집 밖으로 나가기 위해 고군분투하는 송지은의 탈출기를 그려냈다.

특히 가녀리고 예쁜 인형이라는 의미로 국한된 ‘바비돌’이 아닌 통제를 피해 자유를 갈망하는 ‘다크바비’로 전격 변신한 송지은의 뛰어난 연기가 돋보이며, 에스닉한 세트와 광활한 야외에서 촬영해 두 가지 컨셉의 상반된 영상미를 선보일 것으로 알려져 팬들의 기대를 모으고 있다.

송지은의 두 번째 솔로 미니앨범의 음원과 뮤직비디오는 오는 20일 0시 전격 공개되며 송지은은 당일 예스24 무브홀에서 컴백 쇼케이스를 개최하고 본격적인 앨범 프로모션에 돌입한다.

시크릿 데뷔 이후에도 ‘미친거니’, ‘희망고문’, ‘예쁜 나이 25살’ 등 꾸준한 솔로 활동으로 실력파 보컬리스트의 입지를 굳혀온 송지은은 지난 4월에는 30%에 이르는 시청률로 종영한 드라마 KBS1 ‘우리집 꿀단지’에서 주인공으로 열연을 펼쳐 탄탄한 연기력을 인정받은 바 있다.

동아닷컴 최현정 기자 gagnrad@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