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니 예매율 1위 ‘드림 쏭’, 추석 맞이 특별 포스터 공개

입력 2016-09-13 13:51: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전체 애니메이션 예매율 1위를 기록하며 극장가 장악을 예고하고 있는 ‘드림 쏭’이 바로 내일(14일), 개봉을 앞두고 추석 시즌을 더욱 즐겁게 즐길 수 있는 특별 포스터 2종과 공감짤막툰을 공개했다.

‘드림 쏭’은 뮤지션이 되고 싶은 ‘버디’가 아빠 ‘캄파’의 반대를 무릅쓰고, 꿈을 위해 큰 도시로 길을 떠나 톱스타 '앵거스'를 만나며 벌어지는 이야기를 그린 판타스틱 뮤직 어드벤처. 개봉 전 모니터링 시사회를 통해 추천도 4.52 & 만족도 4.25를 기록하며, 올 추석 가장 보고 싶은 영화 1위에 등극한 영화 ‘드림 쏭’은 ‘토이 스토리 2’ 감독과 할리우드 애니메이션 최강 제작진이 총출동해 ‘주토피아’와 ‘마이펫의 이중생활’의 흥행 바톤을 이어받을 작품으로 기대를 더한다.

이번에 공개된 특별 포스터는 추석 대표 음식 송편과 보기만 해도 설레는 보름달 그리고 흥 넘치는 ‘버디’의 유쾌한 모습이 어우러져 눈길을 끄는 가운데, ‘가족들과 함께 추석엔 ‘드림 쏭’!’, ‘슈퍼문에 소원빌고 꿈을 이루세요~!’라는 카피는 모든 이들이 즐겁고 풍요로운 한가위가 되길 바라는 ‘드림 쏭’의 응원을 전한다. 뿐만 아니라, 함께 공개된 공감짤막툰은 추석에 느낄 수 있는 현실공감의 포인트들을 살려 특별 제작되어 관객들의 시선을 사로잡는다. 민속 최대의 명절에 온 가족이 모이는 만큼 조카들에게 줄 용돈에 대한 부담감부터 고칼로리 걱정, 명절음식 준비 스트레스와 고향 가는 길에 꿈꾸는 수줍은 로망까지 ‘드림 쏭’의 귀여운 캐릭터들의 모습과 더해져 보다 큰 웃음과 재미를 선사한다.

추석 대표 애니메이션답게 개봉을 앞두고 특별 포스터와 공감짤막툰 공개로 또 한번 화제를 모으며 기대감을 고조시키는 ‘드림 쏭’은 내일 14일(수) 전국 극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

동아닷컴 정희연 기자 shine2562@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