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년24, 콘셉트 사진 공개… 컬러풀 & 원더풀 매력 발산

입력 2016-09-13 15:00: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소년24의 콘셉트 사진이 공개됐다.

소년24가 오는 22일(목) 첫 공연을 시작으로 ‘소년24 LIVE CONCERT’를 개최하는 가운데, 오늘(13일) 공식 SNS를 통해 소년들의 컨셉 사진이 공개돼 팬들의 뜨거운 반응이 이어지고 있다.

공개된 사진 속 소년24는 컬러풀한 배경과 함께 몽환적이면서도 신비로운 분위기를 자아내고 있으며, 부드러운 눈빛부터 강렬한 카리스마까지 28가지의 다양한 포즈와 비주얼이 시선을 사로잡고 있다.

특히 이번 사진은 멤버들 각자가 지닌 개성의 스펙트럼을 다양한 컬러를 통해 표현한 것으로, 현재 4개의 유닛으로 구분되어 있지만 이는 고정된 것이 아닌 언제든지 변화하고 발전하며, 스펙트럼의 다채롭고 풍부한 색깔처럼 소년들 또한 여러 가지 모습을 보여주며 성장하겠다는 의미를 갖고 있어 눈길을 끈다.

또 소년24는 지난 8일(목) 진행된 3차 티켓 예매가 1,2차에 이어 또 한번 전석 매진을 기록해 높은 인기를 입증했으며, ‘소년24 LIVE CONCERT’의 첫 공연이 9일 앞으로 다가오며 콘서트에 대한 팬들의 기대 또한 나날이 높아지고 있다.

소년24 측 관계자는 “이번 컨셉 사진은 소년들이 갖고 있는 매력을 오롯이 표현해내기 위해 노력했으며, 그 안에 담겨 있는 의미가 팬 분들에게도 고스란히 전달 되기를 바란다. 또, 다음 주로 다가온 소년24 라이브 콘서트를 위해 소년들 또한 연습에 박차를 가하며 준비하고 있으니 많은 기대와 관심 부탁 드린다.”고 전했다.

한편, 소년24는 9월 22일(목)부터 전용 공연장인 ‘BOYS24 Hall’에서 ‘소년24 LIVE CONCERT’를 진행한다.

동아닷컴 장경국 기자 lovewith@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사진│CJ E&M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