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보검 “난 공감스타일…친구같은 연인 이상형” [화보]

입력 2016-09-14 11:45: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크게보기

박보검 “난 공감스타일…친구같은 연인 이상형”

‘꽃세자’ 박보검이 연일 여성 시청자들의 마음을 설레게 하고 있다. 그런 그가 팬들의 질문에 직접 답을 했다. 패션지 엘르 코리아를 통해서다.

엘르 코리아는 공식 SNS 계정을 통해 박보검과 화보 촬영과 인터뷰 진행 당시, 이벤트로 진행한 팬들의 질문에 대한 박보검의 ‘직답’을 공개했다. 박보검은 팬들의 궁금증에 정성껏 답변하며 남다른 팬 서비스를 자랑했다.

특히 이상형을 묻는 질문에는 “친구처럼 편안하면서 엄마처럼 잘 챙겨주는 스타일이 좋은 것 같다”고 이야기했다. 또 언제부터 눈물이 많았느냐는 질문에 “눈물이 많은 편은 아니다. 다만 공감을 잘하는 편인 것 같다”고 답했다.




끝으로 남다른 패션 센스에 묻자, 박보검은 “내 체형에 맞게 옷을 잘 입는 게 중요한 것 같다. 요즘에는 ‘댄디’하고 깔끔한 스타일을 좋아한다. 그런데 워낙 스타일리스트 실장님과 소속사 스태프들이 옷을 잘 입혀 주신다”고 너스레를 떨었다.

현재 KBS 2TV 월화드라마 ‘구르미 그린 달빛’에서 이영 역을 열연 중인 박보검. 시청률 20%를 돌파하면서 그는 ‘월요일의 남자’로 대중의 관심을 받고 있다. 최근에는 시청률 공약에 대한 문의까지 쏟아지고 있다. 앞으로의 활약이 더욱 기대된다.




한편 박보검의 화보와 인터뷰 ‘팬문보답’(팬질문·박보검답변)은 엘르코리아 공식 홈페이지 등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동아닷컴 홍세영 기자 projecthong@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