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체크] ‘우결’ 박나래, 양세찬에 볼 뽀뽀 성공 ‘꿈은 이루어 진다’

입력 2016-09-16 08:41: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TV체크] ‘우결’ 박나래, 양세찬에 볼 뽀뽀 성공 ‘꿈은 이루어 진다’

개그우먼 박나래가 드디어 오랜 소원을 풀었다. 짝사랑 상대인 양세찬과 방송을 통해 볼뽀뽀에 성공했기 때문.

17일 방송될 MBC ‘우리 결혼했어요’(기획 서창만 / 연출 최윤정, 허항, 김선영)에서는 추석특집 단합대회 커플 서바이벌, 그 두 번째 현장이 공개된다.

제작진에 따르면 이날 방송에서는 제 2라운드 ‘추석 우결 요리대전’ 현장이 전파를 탈 예정. 차오차오(조세호&차오루)-똥이(에릭남&솔라)-삼삼(조타&김진경)-짝썸(양세찬&박나래) 등 4커플은 ‘명절 스트레스를 한방에 날려줄 요리’를 주제로 숨막히는 대결을 펼쳤다는 후문이다.

그런 가운데, ‘스페셜 부부’인 1일커플 양세찬-박나래의 사진이 공개돼 시선을 끈다. 세 커플의 시선을 한 몸에 받은 이들은 얼굴이 빨개졌으며, 수줍은 볼뽀뽀로 대회장을 초토화시키는 등 묘한 분위기를 발산하고 있다.

양세찬-박나래는 요리 재료인 돼지고기를 얻기 위해 ‘차오차오 커플’ 조세호-차오루에게 다가갔고, 이 때 차오루가 “다른 커플들은 다 볼에 뽀뽀해 줬잖아요”라며 돼지고기와 ‘볼뽀뽀’를 교환하자고 특급 제안을 한 것.

이 말에 MC 이특은 “눈 딱 감고, 좋은 날이니까”라며 더욱 볼뽀뽀를 유도했고, 결국 양세찬의 볼에 박나래의 입술이 닿았다고. 박나래가 계를 타는 이 순간, 다른 커플들은 물개박수를 치며 축하를 전한 것으로 알려져 더욱 궁금증을 증폭시키고 있다.

박나래의 오랜 염원이 이루어진 이날의 볼뽀뽀 현장은 오는 17일 오후 4시 45분 ‘우리 결혼했어요’를 통해 공개된다.

사진제공 | MBC

동아닷컴 곽현수 기자 abroad@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