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윤석민과 결혼설’ 김시온은 누구? 김예령 딸+신혜선 절친

입력 2016-09-19 13:26: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윤석민과 결혼설’ 김시온은 누구? 김예령 딸+신혜선 절친

야구선수 윤석민(30·KIA 타이거즈)과 신인 배우 김시온(27)의 결혼설이 전해진 가운데 김시온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

스포츠조선은 19일 오후 윤석민과 김시온이 최근 상견례를 마치고 결혼식을 앞두고 있다고 최초 보도했다. 매체에 따르면 김시온의 어머니 김예령은 “최근 두 사람이 조촐하게 약혼식을 치렀다”며 “윤석민은 아들 같이 사이다. 두 사람이 행복해 보여 좋다”고 전했다.

그런 가운데 김예령의 딸이자 윤석민과의 결혼설 주인공인 김시온에 대한 대중의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 김시온은 어머니 김예령을 따라 연기자를 꿈꾼 신인 연기자로 확인됐다. 그는 고등학교 3학년 시절부터 진로를 연기로 결정하고 배우의 길을 걷고 있다고.

특히 한 매체와의 인터뷰에서 “활동을 많이 하지 않아 나에 대해 잘 모를 거다. 오랜 시간 천천히 배우가 되어 가는 중이다. 죽을 때까지 연기할 수 있는 배우가 되고 있다. 작은 배역이라도 즐기면서 하는 배우가 될 것”이라고 각오를 밝히기도 했다.

또 김시온은 연극 ‘이바노프’ 등 무대 경험을 비롯해 영화 ‘여고괴담5’에 출연한 바 있다. 배우 신혜선과는 절친으로 알려졌다.

동아닷컴 홍세영 기자 projecthong@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