송민호X바비, 22일 힙합 파티 개최 ‘대규모 프로모션’

입력 2016-09-21 09:05: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위너 송민호와 아이콘 바비의 유닛인 ‘MOBB’이 대규모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YG엔터테인먼트는 오늘(21일) 오전 ‘MOBB’의 팝업스토어인 ‘MOBB STORE(맙 스토어)’ 오픈과 힙합 파티 ‘MOBB NIGHT(맙 나잇)’개최 소식을 알리며 뜨거운 화제를 모았다.

이 프로모션들은 모두 오는 22일 이태원에서 열리는 것으로 이태원이 상징적으로 지니고 있는 자유분방함과 젊음 등의 이미지를 연상해볼 때 매우 열정적이고 화려하게 진행될 예정이다.

우선 ‘MOBB STORE(맙 스토어)’ 는 22일 오후7시부터 11시까지 이태원 이태원로에서 오픈된다. 오픈 당일 특별한 이벤트가 준비되어 있는 것으로 전해져 기대를 높이고 있다.

이후 9월 23일부터 10월 2일, 오후 3시부터 오후 9시까지 운영되며 오프라인 앨범은 물론 송민호와 바비의 미공개 사진, 팝업스토어에서만 구매할 수 있는 리미티드 굿즈 등을 만나볼 수 있다.

또 같은 날 진행되는 ‘MOBB NIGHT(맙 나잇)’은 송민호와 바비가 호스트가 되어 진행하는 클럽파티로 오후 10시부터 이태원 클럽 ‘붐바’에서 열린다. ‘INVITATION ONLY’로 진행돼 사전에 초대된 다양한 분야의 셀럽들이 한자리에 모일 예정이다. ‘MOBB’의 열정적인 공연은 물론 DJ들의 퍼포먼스도 함께 즐길 수 있는 화려한 힙합 파티가 될 전망이다.

MOBB이 ‘MOBB TOWN(맙 타운)’이라는 타이틀 아래 예고했던 4가지 프로모션 중 첫 번째 프로모션이었던V앱 카운트다운라이브와 두번째 프로모션이었던, 이태원 경리단길에 위치한 ‘PBA(PIZZA & BEER ASSOCIATION)’ 매장과 함께하는 콜라보레이션 이벤트에 이어 세번째 프로모션인 MOBB STORE(맙 스토어)’ 오픈, 네번째 프로모션인 힙합 파티 ‘MOBB NIGHT(맙 나잇)’ 개최 역시 큰 인기를 끌 것으로 예상돼 기대를 모으고 있다.

동아닷컴 장경국 기자 lovewith@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사진│YG엔터테인먼트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