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 갑순이’ 송재림×김소은 복수혈전 메이킹 영상 공개

입력 2016-09-27 09:19: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우리 갑순이’ 송재림×김소은 복수혈전 메이킹 영상 공개

‘우리 갑순이’의 송재림-김소은 커플의 ‘복수혈전’ 메이킹 영상이 눈길을 끌고 있다.

제작진이 26일 공개한 메이킹 영상에는 지난 7회에서 갑순이(김소은 분)가 갑돌이(송재림 분) 공부를 위해 스파르타식 교육을 하는 촬영에서 순돌 커플의 알콩달콩 ‘복수혈전’ 비하인드 장면이 포착됐다.

갑돌이를 시험에 합격시키기 위해 모의고사를 본 갑순 선생은 갑돌이의 낮은 점수에 분노해 손바닥 매를 때렸다. 생각보다 세게 맞은 갑돌은 제작진이 다시 한 번 손바닥 매를 때리는 장면을 촬영하려고 하자 진짜 겁을 먹고 손을 겨드랑이 밑으로 숨겨 갑순이를 당황케 했다.

손바닥을 있는 힘껏 두 차례 얻어맞은 갑돌이는 나가면서 갑순이에게 꿀밤 세례를 날리며, 자신의 소심한 복수에 좋아하는 장면이 공개돼 촬영 현장을 웃음바다로 만들었다. 여기에 질세라 갑순은 실제로 아프게 꿀밤을 때린 갑돌이에게 분노하며 다음 촬영 장면에서 복수를 꿈꾼다.

가족의 반대에 못이겨 이별을 한 갑돌, 갑순 커플의 알콩달콩 메이킹 영상이 공개되자 시청자들은 다시 한 번 이들의 달달한 케미가 그립다며 하루속히 예전으로 돌아오길 바란다는 응원의 댓글을 남겼다.

갑돌, 갑순 커플의 복수혈전 메이킹 영상은 네이버TV캐스트와 ‘우리 갑순이’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으며, ‘우리 갑순이’는 매주 토일 저녁 8시 45분에 SBS에서 방송된다

사진제공 | SBS

동아닷컴 곽현수 기자 abroad@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