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NC 新 보이그룹 SF9 ‘팡파레’ 티저…소년들의 강렬한 만남

입력 2016-10-02 12:45: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데뷔를 앞둔 보이그룹 SF9(에스에프나인)이 비밀스러운 의문의 소년들로 변신했다.

SF9의 소속사 FNC엔터테인먼트는 1일 SF9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데뷔곡 ‘팡파레(Fanfare)’의 무드티저 영상을 공개했다.

공개된 티저 영상에서 각자 의미심장한 비밀을 간직한듯한 아홉 소년의 일상을 보여주고 있다. 음악에 몰두한 래퍼 주호와 반복되는 일상에 무료함을 느끼는 학생 휘영과 재윤, 춤에 빠져있는 태양과 찬희, 바이크 정비에 흥미를 느끼는 로운, 공부보다는 그림에 소질을 보이는 페인터 인성, 뭘 해도 따분한 비디오게임보이 다원, 마지막으로 이 모든 소년들을 관찰하고 한 곳으로 모으는 리더 영빈까지 9인 9색 매력을 드러내고 있다. 영상 말미 각자의 공간에서 지내던 이들이 한 곳으로 모이며 궁금증을 자아내고 있다.

SF9의 데뷔 싱글 ‘필링 센세이션(Feeling Sensation)’의 타이틀곡 ‘팡파레’는 트랩 힙합과 일렉트로닉 요소가 섞인 댄서블한 힙합 트랙으로 심장을 울리는 강렬함을 팡파레로 표현하며 SF9의 포부를 빗대어 보여준다.

SF9은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순차적으로 프로모션을 진행하며 데뷔를 기다리는 팬들의 기대감을 한껏 높일 예정이다. 한편 SF9은 10월 5일 서울 광장동 예스24 라이브홀에서 데뷔 쇼케이스를 개최하며 본격적인 음악 활동에 돌입한다.

동아닷컴 정희연 기자 shine2562@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사진|FNC엔터테인먼트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