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M 특급 막내팀 NCT DREAM의 프리스타일 호버보드 퍼포먼스 영상이 화제다.
NCT의 10대 연합팀 NCT DREAM은 지난 7일 ‘Chewing Gum’ 호버보드 퍼포먼스 뮤직비디오를 공개해 좋은 반응을 얻은 데 이어, 10일 오후 8시 네이버 TV캐스트, 유튜브 SMTOWN 채널 등을 통해 전동으로 움직이는 투휠 호버보드를 자유자재로 이용해 프리스타일 퍼포먼스를 선보이는 모습을 담은 ‘NCT DREAM Hoverboard Freestyle 1’ 영상을 공개, 네티즌들의 이목을 집중시켰다.
특히, NCT DREAM은 이번 영상을 통해 호버보드 위에서 물구나무를 서고, 아이스 스케이트를 타듯 부드러운 턴을 그리는 등 재기 넘치는 새로운 기술들을 선보여 더욱 눈길을 끌었으며, 12일 오후 8시에는 두 번째 영상 ‘NCT DREAM Hoverboard Freestyle 2’도 오픈할 예정이어서 높은 관심이 기대된다.
또한 NCT DREAM은 신나는 팝 댄스 장르의 첫 싱글곡 ‘Chewing Gum’(츄잉검)으로 활발한 활동을 펼쳤으며, 각종 음악방송 무대, 음악방송 출근길 등에서 호버보드를 활용한 독특한 퍼포먼스를 선사해 좋은 반응을 얻은 바 있다.
동아닷컴 홍세영 기자 projecthong@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