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필은 오는 11월 12일(토)~13일(일) 양일 간 연세대학교 백주년기념관 콘서트홀에서 단독 콘서트를 개최한다. 어제(11일) 오후 2시 인터파크를 통해 오픈된 티켓은 단 5분 만에 완벽히 매진 되었으며, 오후 시간 내내 판매 순위 1위를 기록했다.
김필은 자신의 SNS를 통해 “바쁜 오후 시간에 모두 너무 고마워요.”라고 감사 인사를 전했다. 또한 “이번 콘서트에서는 아직 발표하지 않은 새로운 곡들을 첫 LIVE로 전해드릴게요.”라며 공연 스포일러를 깜짝 공개했다.
이번 공연을 주최/주관하는 CJ E&M 측은 “김필의 단독 콘서트에 보내주신 성원에 감사드린다. 이 공연에서는 김필과 그의 음악에 대한 모든 것을 확인할 수 있을 것이다. 또한 공연장을 찾아주신 팬 분들 앞에서 미공개 곡들의 무대를 최초 공개할 예정이다. 앞으로도 많은 관심과 기대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김필은 날카로운 보이스와 짙은 감성으로 자신만의 독보적 음악세계를 구축한 싱어송라이터. 그간 <불후의 명곡>, <듀엣 가요제>, <복면가왕> 등 음악 프로그램을 통해 대중의 극찬을 받았다. ‘렛츠락 페스티벌’, ‘사운드베리 페스타’ 등 페스티벌을 통해 탄탄한 실력을 기반으로한 라이브 무대를 선보이기도 했다.
올 가을을 짙은 감성으로 물들일 김필의 세 번째 단독 콘서트 <2016 김필 콘서트>는 오는 11월 12일(토)~13일(일) 양일에 걸쳐 연세대학교 백주년기념관 콘서트홀에서 그 막을 올린다.
동아닷컴 장경국 기자 lovewith@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사진│CJ E&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