각종 대형 페스티벌과 TV 음악, 예능프로그램, 뮤지컬등을 넘나들며 대세 밴드로 왕성한 활동을 하고 있는 몽니가 자신들만에 특유의 감성을 담은 EP앨범 [한참을 뛰어오기만 한 너에게]를 발매한다.

이번에 발매되는 EP앨범은 올 초부터 꾸준히 작업해온 곡들 중 몽니의 애절한 보이스가 묻어나는 2곡을 선공개곡과 앨범 타이틀곡으로 확정하고 총 6곡을 수록해 발매한다.

특히 이번 EP앨범작업은 각자의 멤버들이 지나온 날들을 회상하며 그때의 그리움, 후회, 미련, 아쉬움들을 녹음작업 내내 서로 이야기 나누고 공감함으로써 서로에 감성에 몰두해 서로에게 위로를 전하듯 진행되어 듣는 이로 하여금 더욱 더 따뜻하고 애틋한 감성이 전달 될 거라는 기대를 모으고 있다.

또한 이번에 발매되는 EP앨범 [한참을 뛰어오기만 한 너에게] 음반에는 각각의 멤버(보컬 김신의, 베이스 이인경, 기타 공태우, 드럼 정훈태) 4명이 전하는 위로의 메시지엽서를 랜덤으로 한 장씩 담아 몽니의 깜짝 힐링 선물을 제공할 예정이다.

이번 EP앨범 [한참을 뛰어오기만 한 너에게]는 10월 20일 목요일 자정 0시에 수록곡 중 한곡을 선공개하고, 10월 26일 수요일 자정 0시에 정식 발매와 함께 뮤직비디오가 공개 될 예정이며,

음반은 2016년 10월 19일 수요일부터 각종 음반 판매처에서 예약구매가 가능하다.

한편 몽니는 음반 발표에 앞서 PLAY MONNI(플레이 몽니)라는 새로운 브랜드를 론칭했다. PLAY MONNI의 첫 번째 시리즈는 <한참을 뛰어오기만 한 너에게>라는 이름의 힐링뮤직콘서트 콘셉트로 10월 말일부터 3주간 6개 도시에서 클럽투어가 진행된다.

이번 콘서트의 종착역인 서울 마포아트센터에서 11월 25일 26일 27일 3일간의 콘서트를 끝으로 힐링여행을 마칠 계획이다. 티켓은 인터파크티켓에서 예매 가능하다.

동아닷컴 장경국 기자 lovewith@donga.com
사진│모던보이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