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4일부터 네이버 TV CAST에서 본격적으로 공개되는 ‘페이스테일 시즌1: 신대리야’는 이미 한 달간 옥수수에서 선 독점 공개되면서 기록적인 조회수를 갱신해 많은 화제를 몰고 있는 신개념 뷰티 로맨틱 코미디. 네이버 론칭일인 14일에는 1화부터 4화까지 동시 공개되며, 21일과 28일에 걸쳐 총 10화가 선보여진다.
이번에 공개된 포스터에서는 ‘신대리야’의 주요 출연진이 드라마의 모티브가 된 동화 ‘신데렐라’를 연상시키는 모습으로 등장해 눈길을 끈다. 또한 각자 다른 캐릭터들의 매력이 고스란히 담겨있는 3종 개인 포스터에서는 ‘메이크업 단호박녀’, ‘초성남’ 등의 단어로 이번 드라마 속에 펼쳐질 예측불허의 코믹 전개와 황당 캐릭터들을 예고하고 있어 더욱 호기심을 자극한다.
배우 이주연이 주인공 신대리 역을 맡아 열연한 '더 페이스테일 시즌1: 신대리야'는 화장품회사 직원임에도 항상 맨 얼굴만 고집하던 단호박 신대리(이주연)가 우연히 국내 최고 메이크업 원장 고원혜, 김활란, 손대식을 소환할 수 있는 마법의 팩트를 손에 얻게 되면서 벌어지는 마법 같은 내용으로 이뤄져 있다.
전지현, 배두나, 하지원 등 국내 최고 스타들의 메이크업 아티스트로 잘 알려져 있는 세 명의 요정(?)들의 감칠맛 나는 연기와 꿀팁 또한 새로운 관전포인트가 될 것으로 기대된다.
동아닷컴 정희연 기자 shine2562@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