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러쉬, 신곡 ‘어떻게 지내’ 공개… V 라이브 개최

입력 2016-10-13 11:06: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크러쉬가 드디어 오늘 밤 12시, 새 앨범 ‘원더러스트’ (wonderlust)를 발매하며 컴백 초읽기에 돌입한다.

크러쉬는 오늘 밤 12시 (14일 0시) 신보 ‘원더러스트’ (wonderlust)를 전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하고, 발매 직전 컴백 카운트다운 V 라이브를 진행할 예정인 것.

오늘 오후 11시부터 진행될 크러쉬의 V 라이브 ‘Crush – wonderlust’ (크러쉬 – 원더러스트)에서는 이번 앨범 제작에 대한 전반적인 이야기와 타이틀곡 ‘어떻게 지내’의 라이브를 음원 발매 직전 최초로 만나볼 수 있다. 또한 스페셜 게스트와 함께 V 라이브를 진행할 예정이라고 알려 궁금증이 증폭되고 있는 상황이다.

특히 크러쉬는 앞서 지난 12일, 뮤직비디오 티저를 공개하며 팬들의 폭발적인 반응을 불러 일으켰다. 타이틀 곡 ‘어떻게 지내’의 극히 일부분만 공개됐음에도 불구하고 이국적인 영상미와 음악이 주는 분위기에 팬들의 기대감이 고조되고 있는 것. 팬들은 “티저부터 난리난다. 빨리 완곡 듣고파”, “갓러쉬.. 기다리느라 목 빠지는 줄. 앨범 나오기 전까지 티저 무한 반복” 등 뜨거운 반응을 보이고 있다.

이번 앨범 ‘원더러스트’ (wonderlust) 발매와 함께 기존의 공식화된 프로모션을 뛰어넘는 새 프로모션으로 많은 화제를 불러 일으킨 크러쉬. 쟁쟁한 라인업들이 대거 컴백하는 올 10월 가요계에서 자신이 이야기하고자 하는 솔직한 모습을 청중에게 어필할 수 있을지 많은 이목이 집중되고 있다.

한편, 크러쉬는 오늘 밤 12시 (14일 0시) 새 앨범 ‘원더러스트’ (wonderlust)를 발매하고, 컴백 직전인 오후 11시부터 네이버 V 라이브를 통해 이번 앨범을 최초 공개한다.

동아닷컴 장경국 기자 lovewith@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사진│아메바컬쳐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