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인보우 김재경, 中 웹예능 ‘TAG화화화대작전’ 멘토 출격

입력 2016-10-13 13:21: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레인보우 김재경이 중국 동영상 방송플랫폼 Youku(유쿠)에서 방영중인 신규 예능 프로그램 ‘TAG화화화대작전’(제작 : TUG, AMP company)의 패션 멘토로 출연한다.

‘TAG화화화대작전’은 중국의 여성 KOL(Key Opinion Leader)들이 유명게스트와 함께 서울과 동경의 이색 쇼핑 스팟을 탐방하는 로드 버라이어티 프로그램으로, 각 시즌 8회 분량으로 총 3시즌에 걸쳐 제작된다.

특히, 이 프로그램이 방영되고 있는 Youku(유쿠)는 중국 내 비디오콘텐츠 공유부문 1위 사이트이며, 방송되는 수 많은 한류 콘텐츠 및 자국 방송 콘텐츠를 보유하고 유통하는 플랫폼으로 한국에서도 많이 알려져 있는 채널이다.

김재경은 이 프로그램에 게스트로 출연해 중국 출연자들과 함께 이태원 모처에서 촬영을 마쳤으며, 남다른 패션 센스와 다양한 정보를 공유하며 한국의 이색 쇼핑 스팟을 소개했다.

관계자에 따르면, 김재경은 촬영 내내 언어의 장벽을 무색하게 할 만큼 중국 출연자들과 잘 어울리며 즐겁게 촬영에 임했다는 후문이다.

외에도 김재경은 패션브랜드 얼진이나 바비브라운의 새 모델에 발탁되는 등 패션, 뷰티 업계에서도 주목하는 셀럽으로 한국뿐만 아니라 중국까지 그 영역이 확장되고 있다.

한편, 김재경이 패션 멘토로 활약하는 ‘TAG화화화대작전’은 지난 10일 Part1에 이어 오늘 13일 Part2가 방송된다.

동아닷컴 장경국 기자 lovewith@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사진│DSP미디어



뉴스스탠드